카누(KANU)의 기존 시장점(長點)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7 09:04본문
Download : 카누(KANU)의 기존 시장점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방안.pptx
설명
_SLIDE_1_
KANU
`기존 시長點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measure(방안) `
_SLIDE_2_
Ⅰ.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Ⅱ. 광고目標(목표) 도출
Ⅲ. KANU 分析(분석)
Ⅳ. 기존 IMC 책략
Ⅴ. Creative IMC책략
Contents
_SLIDE_3_
Ⅰ.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_SLIDE_4_
Ⅰ.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分析(분석)
국내 커피시장 전체 규모는 최근 6년 동안 4배 가까이 확대.
앞으로 국내커피시장 규모는 지속적으로 확대될 전망.
_SLIDE_5_
Ⅰ.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分析(분석)
인스턴트커피 시장 점유율은 2007년 이후 지속적으로 축소
반면 RTD와 커피전문점의 시長點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
_SLIDE_6_
Ⅰ.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分析(분석)
`국내 인스턴트커피 시장`
믹스 커피 93%
스틱 원두커피 7%
2. ...
_SLIDE_1_
KANU
`기존 시長點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measure(방안) `
_SLIDE_2_
Ⅰ.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Ⅱ. 광고目標(목표) 도출
Ⅲ. KANU 分析(분석)
Ⅳ. 기존 IMC 책략
Ⅴ. Creative IMC책략
Contents
_SLIDE_3_
Ⅰ.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_SLIDE_4_
Ⅰ.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分析(분석)
국내 커피시장 전체 규모는 최근 6년 동안 4배 가까이 확대.
앞으로 국내커피시장 규모는 지속적으로 확대될 전망.
_SLIDE_5_
Ⅰ.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分析(분석)
인스턴트커피 시장 점유율은 2007년 이후 지속적으로 축소
반면 RTD와 커피전문점의 시長點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
_SLIDE_6_
Ⅰ.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分析(분석)
`국내 인스턴트커피 시장`
믹스 커피 93%
스틱 원두커피 7%
2. 경쟁상황分析(분석)
_SLIDE_7_
Ⅱ. 광고目標(목표) 도출
_SLIDE_8_
Ⅱ. 광고目標(목표) 도출
KANUTM
Ⅰ. marketing 目標(목표)
-해결해야할문제 및 目標(목표) : 기존 시장 점유율 유지 및 스틱 원두커피 시장의 확장
경쟁적 위상 目標(목표) : 시장 선도자 이미지 유지 및 강화
_SLIDE_9_
Ⅱ. 광고目標(목표) 도출
KANUTM
2. 커뮤니케이션 目標(목표)
_SLIDE_10_
Ⅲ. KANU 分析(분석)
_SLIDE_11_
1. Core Target
Ⅲ. KANU 分析(분석)
- 단 맛의 커피보다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원두커피를 선호하는 20~30대의 젊은 여성
_SLIDE_12_
Ⅳ. 기존 IMC 책략
_SLIDE_13_
1. 팝업스토어
-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카누의 브랜드 컨셉을 그대로 옮겨 마치 책상 위의 카페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특별한 카페로 서울 가로수 길과 부산 광복로에 설치하였다.
Ⅳ. 기존 IMC 책략
- 가로수길 …(생략(省略))
Download : 카누(KANU)의 기존 시장점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방안.pptx( 48 )
카누(KANU)의 기존 시장점(長點)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대책
%EC%9D%98%20%EA%B8%B0%EC%A1%B4%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20%EC%9C%A0%EC%A7%80%EC%99%80%20%EC%8A%A4%ED%8B%B1%20%EC%9B%90%EB%91%90%EC%BB%A4%ED%94%BC%EC%8B%9C%EC%9E%A5%20%ED%99%95%EB%8C%80%20%EB%B0%A9%EC%95%88_pptx_01.gif)
%EC%9D%98%20%EA%B8%B0%EC%A1%B4%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20%EC%9C%A0%EC%A7%80%EC%99%80%20%EC%8A%A4%ED%8B%B1%20%EC%9B%90%EB%91%90%EC%BB%A4%ED%94%BC%EC%8B%9C%EC%9E%A5%20%ED%99%95%EB%8C%80%20%EB%B0%A9%EC%95%88_pptx_02.gif)
%EC%9D%98%20%EA%B8%B0%EC%A1%B4%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20%EC%9C%A0%EC%A7%80%EC%99%80%20%EC%8A%A4%ED%8B%B1%20%EC%9B%90%EB%91%90%EC%BB%A4%ED%94%BC%EC%8B%9C%EC%9E%A5%20%ED%99%95%EB%8C%80%20%EB%B0%A9%EC%95%88_pptx_03.gif)
%EC%9D%98%20%EA%B8%B0%EC%A1%B4%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20%EC%9C%A0%EC%A7%80%EC%99%80%20%EC%8A%A4%ED%8B%B1%20%EC%9B%90%EB%91%90%EC%BB%A4%ED%94%BC%EC%8B%9C%EC%9E%A5%20%ED%99%95%EB%8C%80%20%EB%B0%A9%EC%95%88_pptx_04.gif)
%EC%9D%98%20%EA%B8%B0%EC%A1%B4%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20%EC%9C%A0%EC%A7%80%EC%99%80%20%EC%8A%A4%ED%8B%B1%20%EC%9B%90%EB%91%90%EC%BB%A4%ED%94%BC%EC%8B%9C%EC%9E%A5%20%ED%99%95%EB%8C%80%20%EB%B0%A9%EC%95%88_pptx_05.gif)
%EC%9D%98%20%EA%B8%B0%EC%A1%B4%20%EC%8B%9C%EC%9E%A5%EC%A0%90%EC%9C%A0%EC%9C%A8%20%EC%9C%A0%EC%A7%80%EC%99%80%20%EC%8A%A4%ED%8B%B1%20%EC%9B%90%EB%91%90%EC%BB%A4%ED%94%BC%EC%8B%9C%EC%9E%A5%20%ED%99%95%EB%8C%80%20%EB%B0%A9%EC%95%88_pptx_06.gif)
순서
카누(KANU)의 기존 시장점(長點)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대책
카누(KANU)의 기존 시장점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방안 , 카누(KANU)의 기존 시장점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카누 KANU 기존 시장점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레포트/경영경제
카누,KANU,기존,시장점유율,유지와,스틱,원두커피시장,확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