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이마트 중국(中國)진출 국제마케팅책략 파워포인트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이마트 중국(中國)진출 국제마케팅책략 파워포인트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tnttou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마트 중국(中國)진출 국제마케팅책략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2 13:54

본문




Download : 이마트.ppt




설명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리포트입니다.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이마트 중국진출 국제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마케팅 홈플러스 국제마케팅 중국 emart


누리망 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많은도움될겁니다^-^





1. E-mart 개요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외부 environment(환경)
-내부 environment(환경)
-SWOT analysis(분석)

3. E-MART marketing 전략(戰略)
-4P MIX와 STP 전략(戰略)

4. e-mart의 성공요인
-china(중국) 진출의 배경이 된 E-MART의 성공요인

5. E-MART 경쟁업체 비교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6. china(중국) 의 유통시장
-시장 개방과 WTO가입으로 인한 china(중국) 유통 산업의 變化

7. e-mart의 china(중국) 진출단계
-진출 초기
-본격적인 점포 확장기
-상해 지역 집중 공략

8. E-MART의 china(중국) 진출 전략(戰略)
-진출 核心 전략(戰略)
-4P MIX IN china(중국)

9. 경쟁업체 실태
-상해 대표 대형 할인마트
-이마트 VS 까르푸
-이마트 china(중국) 진출 SWOTanalysis(분석)

結論
-이마트 china(중국) 진출의 의의
-향후 경영 전략(戰略)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이마트 중국(中國)진출 국제마케팅책략 파워포인트
팀과제(problem)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순서


이마트,마케팅,홈플러스,국제마케팅,중국,emar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마트.ppt( 26 )



이마트_ppt_01.gif 이마트_ppt_02.gif 이마트_ppt_03.gif 이마트_ppt_04.gif 이마트_ppt_05.gif 이마트_ppt_06.gif





다.
Total 18,16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