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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지오”의 사이트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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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22 0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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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오르지오”의 사이트분석.hwp




직업에서는 생산/노무직의 43.8%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17오르지오




Ⅰ. 회사introduce

Ⅱ. Orgio Mail Solution introduce

Ⅲ. 상황analysis
1. 시장analysis
2. 서비스analysis
3. 커뮤니케이션analysis

Ⅳ. SWOTanalysis

Ⅴ. marketing 목표(目標)

Ⅵ. 커뮤니케이션 戰略
1. 문제정의(定義)
2. E-mail 사용행태
3. 목표(目標)
4. 타겟
5. 스로건

Ⅶ. 結論

Ⅲ. 상황analysis


1. 시장analysis

1) 무료 E-mail 사용실태(實態) (출처 : 한국광고주협회)

■ Internet 이용자 중 69.4% 가 이메일 ID 보유

이메일 보유여부는 성별, 연령별, 직업별에 따라 각기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그렇다면 잠재시장(초등학생 및 노무직)을 타깃으로 할 것인가? 기존시장(20-30대 고학력층)을 타깃으로 할 것인가?


2)국내 Internet 사용자의 연령 분포 (99년 11월data(資料) 출처 : http://www.i-biznet.com)

가장 많이 Internet을 사용하는 연령층 : 26~30세

우리나라 Internet 사용자의 연령분포를 보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 하고 있는 연령대가 26~30세사이이며, 다음이 21~25세사이로 22.7%, 31~…(省略)

순서
오르지오의 사이트 분석을 통해 앞으로 더 발전해야 할 점을 제시한 글입니다.

전반적으로 이메일 ID 보유율은 대학생층이나 고학력층 그리고 Internet 이용율도 높으며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활발한 20대-30대 연령층과 전문직과 사무직 층에서 높게 나타나 이들에게 있어 Internet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음을 시사한다. 직업별로 화이트 칼라인 전문직/자유직과 사무직/관리직이 높은 이메일 ID 보유율을 나타냈다(전문직/자유직:84.7%, 사무직/관리직:79.0%). 주부들의 경우도, 절반이 넘는 60.6%가 이메일 ID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메일 ID가 없는 사람들은 Internet 이용자 중 30.6% 인데, 특히 7-12세(초등학생)의 절반이 넘는 63.9%가 이메일 ID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17오르지오 , “오르지오”의 사이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르지오”의 사이트分析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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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오르지오”의 사이트분석.hwp( 65 )





오르지오의 사이트 分析을 통해 앞으로 더 발전해야 할 점을 제시한 글입니다.

다. (남성:70.9% > 여성:67.2%) 연령별로는 20대와 30대층의 이메일 ID 보유율(20대:80.5%, 30대:72.1%)이 가장 높은데, 특히 대학생층의 이메일 ID 보유율(88.3%)이 가장 높다.

Internet 이용자 중 69.4%가 이메일 ID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남성의 경우 여성에 비해 비교적 이메일 보유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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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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