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2 23:33
본문
Download :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hwp
그리휘즈(E. Griffiths, 1956)는 교육행정에서 좋은 인간관계란 상호존중, 호의, 인간의 권위와 가치에 대한 신념을 바탕으로 성립되는 것으로 보았다.
그는 또 인간관계의 내용으로 동기유발, 상황이해, 의사소통, 권력구조, 권위, 사기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목차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I. 동기유발
II. 상황이해
III. 의사소통
IV. 권력구조 및 권위
V. 사기
VI. 집단역할
VII. 의사결정
VIII. 지도성
reference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학교경영은 학교구성원 간의 협력적 관계를 그 본질로 하므로 학교구성원 사이에 좋은 인간관계는 efficacy적인 교육수행을 위해서 필수적 조건이라 하겠다.
방송통신/행정학과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목차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I. 동기유발 II. 상황이해 ..
Download :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hwp( 47 )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
설명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목차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I. 동기유발 II. 상황이해 .. ,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행정학과방송통신 ,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 인간관계 형성 지도원리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
학교경영에서,교육행정,인간관계,형성,지도원리,학교경영에서,교육행정,행정학과,방송통신
순서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목차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I. 동기유발
II. 상황이해
III. 의사소통
IV. 권력구조 및 권위
V. 사기
VI. 집단역할
VII. 의사결정
VIII. 지도성
reference
학교경영에서 교육행정가의 인간관계 형성의 지도원리
학교경영은 학교구성원 간의 협력적 관계를 그 본질로 하므로 학교구성원 사이에 좋은 인간관계는 efficacy적인 교육수행을 위해서 필수적 조건이라 하겠다. 따라서 학교구성원 각자는 학교교육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데 요구되는 인간관계의 제 요건을 확인하고 이를 …(skip)
다. 따라서 학교구성원 각자는 학교교육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데 요구되는 인간관계의 제 요건을 확인하고 이를 실천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