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instance(사례),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프로그램(program]) 계획안,유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9 18:43
본문
Download :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hwp
- 1차 표상 : 예견하기
주제 선定義(정의) 이유
7. 프로젝트를 마치면서!
- 말은 달리기는 모습이 씩씩해 보여.
- 말은 달리기를 잘 하는 것 같아.
- 말은 왜 달리기를 잘하지?
순서
설명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instance(사례),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프로그램(program]) 계획안,유아교육계획안
[reference(자료)범위]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instance(사례),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프로그램(program]) 계획안,유아교육계획안.
- 2. 3차 표상 : 경험 후 그리기
- 1. 말을 타 본 후 대화나누기
- 2차표상 : observation 후 그리기
4. 말이 되어 뛰어보자!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instance(사례),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프로그램(program]) 계획안,유아교육계획안
5. 입체적으로 말 표상하기
상태여서인지 현성이가 제안한 ‘말은 왜 달리기를 잘 하는지’에 대한 프로젝트 진행 방향이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사례,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프로그램계획안, 유아교육계획안, 레지오에밀리아사례, 유아교육계획서, 유아교육프로그램개발, 유아교육프로그램계획안, 유아교육프로그램사례,
- 타보니 꼭 떨어질 줄 알았는데, 어떤 아저씨가 잡아줘서 재미있었어.
- 한라산에서 보았는데 갈색 말이 멋있었어.
- 책 찾아본 후 지식 공유하기
Download :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hwp( 44 )

1. 말에 대한 대화 나누기
5. 입체적으로 말 표상하기
* 실행 과정
- 1차 표상 : 예견하기
레포트 > 교육계열
말에 대한 유아들의 경험으로 “말이 달리기를 제일 잘 한다”는 말은 유아 누구나 인정하는
- 말의 머리가 멋있는 것 같아. 머리 뒤에 머리카락 같은데...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사례,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프로그램계획안,유아교육계획안 [자료범위]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사례,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프로그램계획안,유아교육계획안.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사례,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program
다. - 말은 왜 기린처럼 목이 긴지 궁금해.
2. 말은 왜 달리기를 잘 할까?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사례, 레지오에밀리아 접근법 유아교육 program계획안,유아교육계획안1. 말에 대한 대화 나누기
- 토끼 반 때 말이 있는 경마장에 갔는데 거기서 말을 타봤어
- 말은 어떻게 새끼를 낳지?
- 맞아, 머리카락 같은데 기름이 처져 있는 것 같아.
3. 경마장 이야기
- 말은 왜 풀을 먹고 살지?
주제 - 말은 왜 달리기를 잘 할까?
유아들의 협의에 의해 결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