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결혼정보회사 듀오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1 02:06
본문
Download : 결혼정보회사 듀오 연구.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산업구조 분석
3. 듀오의 가치사슬
7. 서비스 과정 (Process)
5. 커플매니저의 컴퓨터 활용범위
1. Strength
설명
4. 판매촉진 (Promotion)
2. improvement방안(方案)
2. 가격 (Price)
2. 결혼정보회사 시장 분석
4. Threat
듀오, 결혼정보회사, 기업분석, 서비스경영, DMS분석
2. Weakness
2. Targeting
다. 이 기업을 선정하게된 이유에서부터 자세한 분석, 결론까지 체계적으로 자세하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3. 유통 (Place)
1. 연혁
3. Positioning
5. 사람 (People)
7. 다른 매칭 시스템과의 비교
Ⅷ. conclusion(결론)
Ⅵ. DMS 분석
1. DMS 란?
1. Segmentation
6. DMS의 advantage
Ⅰ. 듀오 紹介(소개)
3. DMS 서비스 내용
‘듀오’ 선정 이유
2. DMS의 배경
1. CRM의 도구로서 DMS에 대한 문제가되는점
Ⅲ. SWOT 분석
이 기업을 선정하게된 이유에서부터 자세한 分析(분석), 결론까지 체계적으로 자세하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자세한 정리내용은 목차를 참고해주세요.
Ⅳ. STP 분석
3. Opportunity
6. 물리적증거 (Physical evidence)
Download : 결혼정보회사 듀오 연구.hwp( 49 )
4. 경영자원 분석
순서
우리나라 결혼정보회사 NO.1 기업 듀오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정리내용은 목차를 참고해주세요.
[경제] 결혼정보회사 듀오 연구
2. 경영이념
1. 제품 (Product)
Ⅱ. environment(환경) 분석
Ⅴ. 7P 분석
Ⅶ. DMS의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방안(方案)
4. DMS의 이상형 추적 방식
우리나라 결혼정보회사 NO.1 기업 듀오 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