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경제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strategy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strategy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경제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strategy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strategy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4

[경제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strategy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21:52

본문




Download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전략.do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지난 한해동안 7개의 매장을 신규 오픈하면서 업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수를 보유하고 있따 이 회사는 지난 2월 24호점인 서울 이태원점을 오픈하는 등 올해 9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공격 경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전략(strategy) 分析- 1. 서론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3.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4. 아웃백을 고객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 (설문지 分析, SPSS호로그램分析) 5. 아웃백의 고객만족 요인 分析. 1) 가격 (쿠폰, 제휴카드 할인, 등) 2) 서비스 (종업원, 이벤트 등) 3) 분위기 ( 실내외 분위기) 4) 맛 5) 메뉴얼 6) 기타(교통편) 6. 아웃백의 improvement(개선)할 점 7. 結論 1. 서론 2003년 3월 12일 파이낸셜뉴스지 따르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1,2월 모두 132억여원의 순총매출(카드사 등과의 공동 marketing 비와 식사권 매출실적 제외)을 기록, 지난해까지 선두를 달리고 있는 TGI프라이데이스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공격에 밀려 1월 66억4000만원, 2월 63억1000만원 등 올 2월 현재까지 129억5000만원의 순총매출을 기록해 2위로 밀려났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2위 자리를 놓고 다투던 베니건스는 1월 51억6000만원, 2월 53억여원 등 104억여원의 순총매출을 올려 3위에 머물렀다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1980년대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붐이 일어났고,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다.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장 호주스럽고 풍성한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이라 정하게 되었다. OUTBACK 호주식 영어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strategy analysis(분석) - 1. 서론 2. 아웃백 스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Download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전략.doc( 46 )


설명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전략-9149_01_.gif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전략-9149_02_.gif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전략-9149_03_.gif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전략-9149_04_.gif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전략-9149_05_.gif





경제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전략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전략



[경제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strategy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 strategy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전략 분석- 1. 서론 2. 아웃백 스테...
다.
전체 18,1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