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GS shop分析(분석)과 전술제시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GS shop分析(분석)과 전술제시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4

GS shop分析(분석)과 전술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22:59

본문




Download : GS shop분석과 전략제시.pptx






GS shop分析(분석)과 전술제시

Download : GS shop분석과 전략제시.pptx( 30 )





레포트/경영경제

GS shop분석과 전략제시 , GS shop분석과 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 GS shop과 전략제시
설명

_SLIDE_1_
GS shopanalysis과 책략제시
_SLIDE_2_

유통산업 紹介(소개)
GS shop 개관
5 Forces Model & KSF
01
02
BCG Matrix
대형마트
슈퍼마켓
통신
판매업
편의점
백화점

TV 홈쇼핑

인터넷(Internet) 쇼핑몰

M-Commerce

카탈로그 쇼핑

소셜 커머스
책략 제안
_SLIDE_3_

연혁
GS shop 개관
5 Forces Model & KSF
01
02
BCG Matrix
02

건전한 지배구조
1994년: 법인설립
1995년: 국내 최초로 TV홈쇼핑 방송
2000년: 코스닥 등록
2005년: GS출범, 사명변경 (LG홈쇼핑-`GS홈쇼핑)
2006년: 모바일쇼핑(M-Commerce)개시
2009년: TV, 인터넷(Internet), 카탈로그, T-Commerce 통합브랜드 GS SHOP 출범
2xxx년: 스마트폰 쇼핑 애플리케이션 출시
2xxx년: 태국합작법인 ‘트루GS’ 개국, 태국 홈쇼핑사업 개시

최대주주
(30% 지분보유)
책략 제안
_SLIDE_4_
BCG Matrix
_SLIDE_5_
GS홈쇼핑 채널 별 매출
GS shop 개관
5 Forces Model & KSF
01
02
03
BCG Matrix
책략 제안
인터넷(Internet)쇼핑 시장은 2000년대부터 꾸준한 성장세를 보임.
2012년 거래액은 32.3조원에 달함
시장성장률 14% (3년간 거래액 기준)
2003년부터 케이블 TV 가입자수가 한계에 이르렀으나, 디지털 케이블TV 보급 및 위성방송,IPTV의 등장으로 시청자확보
시장성장률 10% (3년간 취급고 기준)
2000년대 초반까지는 성장세가 지속됐지만 전자상거래 등장과 제작비에 비해 낮은 매출 효율로 발행 부수가 줄어듦.
시장성장률 4.7% (3년간 거래액 기준)
2009년 M커머스 시장규모에 비해 4년간 397배 증가
내년에는 올해보다 91.4% 성장한 7조 6천억원으로 예상됨
시장성장률 238%…(省略)
GS,shop과,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GS shop分析(분석)과 전술제시
GS%20shop분석과%20전략제시_pptx_01.gif GS%20shop분석과%20전략제시_pptx_02.gif GS%20shop분석과%20전략제시_pptx_03.gif GS%20shop분석과%20전략제시_pptx_04.gif GS%20shop분석과%20전략제시_pptx_05.gif GS%20shop분석과%20전략제시_pptx_06.gif






다.
전체 18,1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