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엘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17:43본문
Download : 마케팅엘지.hwp
마케팅엘지2샵






다.
또 LG홈쇼핑은 지난 해부터 china(중국) 본토와 대만의 홈쇼핑사업에 진출하기 위해 면밀한 시장조사를 벌이고 있으며, 올 초에는 미국과 이탈리아에 해외지사를 설립, 해외 상품의 소싱과 국내 히트상품의 수출방향을 모색하고 있다
최 사장은 `국내 홈쇼핑 업계가 연말께부터 신규사업자 3개가 가세함에 따라 경쟁이 치열해질 것`이라면서 `하지만 중계유선의 SO전환위성방송 실시 등으로 향후 TV홈쇼핑 시장규모가 큰 폭으로 확대될 展望이어서 LG홈쇼핑의 매출 목표(goal)는 무난히 달성 될 수 있을 것`밝혔다.
LG홈쇼핑의 이 같은 비전은 누리망 쇼핑몰 LG이숍(www.lgeshop.com)의 비약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TV와 누리망 을 결합, 세계 최고 수준의 멀티미디어쇼핑 인프라를 구축한 데 기인한다.
국내 홈쇼핑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G홈쇼핑은 지난 6년간 연平均(평균) 200%대의 높은 성장률을 바탕으로 올해는 매출 1조원을 돌파하고 2003년에는 2조원, 2005년에 3조원대에 진입, 세계정상에 도달한다는 야심찬 계획이다. 』
- 5 -
< 누리망 쇼핑몰에 대한 나의 견해 >
우리는 …(省略)
마케팅엘지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엘지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순서
『LG홈쇼핑은 2005년에 매출 3조원을 달성, 미국의 QVC, HSN을 제치고 홈쇼핑 업계 세계 1위로 도약한다는 내용의 `2005년 사업비전`을 26일 발표했다.마케팅엘지2샵 , 마케팅엘지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마케팅엘지.hwp( 77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엘지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지난 해 LG이숍은 LG홈쇼핑의 전체 매출 6,xxx억원 중 2%정도인 120억원에 불과했으나 올해는 10배가 넘는 1,000억원을 기록, 전체 매출의 10%를 목표(goal)로 하고 있다
LG이숍은 2,000여 점의 상품intro 를 카탈로그식 정지화상이 아닌 동영상으로 하고 있어 해외에서도 비교 대상이 없는 획기적인 쇼핑 몰로 평가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LG이숍의 매출은 앞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 2003년에는 전체매출의 24%, 2005년 33%를 기록, 누리망 분야에서만 1조원이 넘는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