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사업] 文化(문화)이미지와 관광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10:43본문
Download : [관광사업] 문화이미지와 관광사업.hwp
그러나 세계인이 모여 축제를 즐긴 뒤 그 다음이 중요하다. 각 지역, 각 개인별로 자신의 정체성을 더 개성화하고 독창적인 것으로 만들기를 요구하고 있따 우리 국민이 여망하는 국가발전을 위해서는 기술개발과 경제발전 이전에 반드시 한국의 혼이 깃든 경영철학과 남들을 이끌어 갈 선진국형 사고방식이 선행되어야 할 것이다. 우리 文化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strategy적 상품을 개발해 政府(정부)가 나서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고 끊임없이 홍보해 나가야 하는 것이다.
상품만 갖고 대처하는 것은 이제 역부족이다.
현대인들은 생…(drop)
[관광사업] 文化(문화)이미지와 관광사업
[관광사업] 文化(문화)이미지와 관광사업
레포트/생활전문
![[관광사업]%20문화이미지와%20관광사업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80%EA%B4%91%EC%82%AC%EC%97%85%5D%20%EB%AC%B8%ED%99%94%EC%9D%B4%EB%AF%B8%EC%A7%80%EC%99%80%20%EA%B4%80%EA%B4%91%EC%82%AC%EC%97%85_hwp_01.gif)
![[관광사업]%20문화이미지와%20관광사업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80%EA%B4%91%EC%82%AC%EC%97%85%5D%20%EB%AC%B8%ED%99%94%EC%9D%B4%EB%AF%B8%EC%A7%80%EC%99%80%20%EA%B4%80%EA%B4%91%EC%82%AC%EC%97%85_hwp_02.gif)
Download : [관광사업] 문화이미지와 관광사업.hwp( 38 )
설명
순서
관광사업,문화이미지와,관광사업,생활전문,레포트
다. 文化이미지란 곧 그 나라 국민의 일상적 생활태도의 결산이다.`는 점에서는 文化적 발전이다. 왜냐하면 한국에는 文化이미지가 없기 때문이다`라고 지적했다고 한다.[관광사업] 문화이미지와 관광사업 , [관광사업] 문화이미지와 관광사업생활전문레포트 , 관광사업 문화이미지와 관광사업
[관광사업] 文化이미지와 관광사업
文化이미지와 관광사업
1. 文化이미지시대
文化전쟁이 처음 되었다는 말들을 한다. 세계 곳곳의 삶의 방식과 스타일들, 각각의 종족적 기념일이나 축제의식까지도 오늘날에는 누구나 쉽게 찾아 가서 볼 수 있는 관광 상품이 되고 있따 `공유한다.
어느 프랑스의 사회비평가는 `한국경제의 발전은 이제 정지되었다. 상품을 文化라는 그릇으로 다시 포장해야 한다. 그리하여 한국 전통미가 물씬 풍기면서도 현대적 세련미가 넘치는 文化상품으로 바꾸어 나갈 때 우리의 경쟁력은 높아질 수 있을 것이다. 보다 중요한 것은 우리의 이미지를 제고시킬 수 있는 이미지상품을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계속 사람들이 찾아오거나, 아니면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다.
2. 文化이미지와 관광사업
대중文化를 비롯한 文化상품의 수출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세계의 모든 文化는 정보화 속에서 역시 세계인 모두의 것으로 공유될 수 있따
실제로 이미 文化적 평가 작업이 처음 되었다. 다가오는 the twenty-first century에는 세계 각국이 산업에 文化의 옷을 입혀 고부가가치의 창출을 둘러싼 일대 각축전을 벌이지 않을 수 없다.
정보화 사회는 매우 열려 있고, 마치 세계를 통합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