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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촉진 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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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3-13 0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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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판매촉진의 의의, 1.판매촉진이란?, 2.즉각적인 행동을 자극함 , 3.판매촉진의 이론적 배경, 4 판매촉진의 강 약점, , Ⅱ.마케팅 커뮤니케이션(촉진) 믹스에서의 판매촉진, 1.밀어내기 및 수요유인 자극, 2. 신제품 도입, 3. 상표구축, , Ⅲ.판매촉진 전략, 1. 판매촉진의 목적, 2. 판매촉진 관리, 3. 판매촉진 서비스, , Ⅳ. 소비자 판매촉진, 1.기업의 판매전략에 대한 소비자인식의 필요성, 2.기업의 판매전략과 소비자 행동을 보는 관점, 3. 기업의 판매증가 전략, , Ⅴ. 판매촉진의 전략적 이슈, 1. 판매촉진과 상표자산 , 2. 판매촉진과 ‘죄수의 딜레마’, , Ⅵ. 맺음말, , , FileSize : 89K , 판매촉진 전략 경영경제레포트 , 판매촉진의이론적 배경 판매촉진의강 약점 믹스에서의판매촉진 판매촉진 전략 소비자 판매촉진
레포트/경영경제
판매촉진 戰略





Ⅰ.판매촉진의 의의, 1.판매촉진이란?, 2.즉각적인 행동을 자극함 , 3.판매촉진의 theory(이론)적 배경, 4 판매촉진의 강 약점, , Ⅱ.마케팅 커뮤니케이션(촉진) 믹스에서의 판매촉진, 1.밀어내기 및 수요유인 자극, 2. 신제품 도입, 3. 상표구축, , Ⅲ.판매촉진 戰略, 1. 판매촉진의 목적, 2. 판매촉진 관리, 3. 판매촉진 서비스, , Ⅳ. 소비자 판매촉진, 1.기업의 판매戰略에 대한 소비자인식의 피료썽, 2.기업의 판매戰略과 소비자 행동을 보는 관점, 3. 기업의 판매증가 戰略, , Ⅴ. 판매촉진의 戰略적 이슈, 1. 판매촉진과 상표자산 , 2. 판매촉진과 ‘죄수의 딜레마’, , Ⅵ. 맺음말, , , 파일크기 : 89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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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판매촉진의 의의
1.판매촉진이란?
2.즉각적인 행동을 자극함
3.판매촉진의 이론(理論)적 배경
4 판매촉진의 강 약점

Ⅱ.marketing 커뮤니케이션(촉진) 믹스에서의 판매촉진
1.밀어내기 및 수요유인 자극
2. 신제품 도입
3. 상표구축

Ⅲ.판매촉진 전략(戰略)
1. 판매촉진의 목적
2. 판매촉진 관리
3. 판매촉진 서비스

Ⅳ. 소비자 판매촉진
1.기업의 판매전략(戰略) 에 대한 소비자인식의 necessity need
2.기업의 판매전략(戰略) 과 소비자 행동을 보는 관점
3. 기업의 판매증가 전략(戰略)

Ⅴ. 판매촉진의 전략(戰略) 적 이슈
1. 판매촉진과 상표자산
2. 판매촉진과 ‘죄수의 딜레마’

Ⅵ. 맺음말



3.판매촉진의 이론(理論)적 배경 1) 기대효용이론(理論) 소비자가 느끼는 효용은 크게 취득효용(acquisition utility)과 거래효용(transaction utility)으로 그분할 수 있다 취득효용은 제품가치와 지불가격의 비교에 의해 결정되는 일반적 의미의 효용이다. 여기서 준거가격으로 사용되는 가격들은 그 제품의 원래가격이 주로 사용된다고 알려져 있다 즉 소비자들은 실제 지불가격이 원래가격보다 할인되었을 경우, 낮은 지불가격 그 자체에서 느끼는 취득효용 외에도 원래가격과 지불가격과의 차이에서 추가적인 거래효용을 느끼게 된다고 한다. 이것을 프로스펙트(prospect)이라고 한다. 2) 지각…(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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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거래효용이란 지불가격을 어떤 준거가격과 비교하여 느끼는 상대적 의미의 효용으로서 소비자들은 지불가격이 자신의 준거가격보다 쌀 경우 취득효용 외에 추가적인 거래효용 또는 즐거움을 느끼게 되므로 그 제품의 구매확률이 높아지게 된다 같은 지불가격이라 할지라도 만일 지불가격이 준거가격보다 비쌀 경우에는 불쾌감을 느끼게 되어 거래효용을 감소시키게 된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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