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경영정보] 신한은행의 MIS analysis(분석)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경영정보] 신한은행의 MIS analysis(분석)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4

[경영정보] 신한은행의 MIS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11:46

본문




Download : 신한은행 MIS.hwp





신한은행의 6시그마 도입기 추진성과와 시사점 - 김근수, 신한 FSB리뷰, 2007

(2) 금융 산업과 타 산업(제조업) 비교
6. 최종 結論

1. 신한은행 intro
www.businessmagazine.co.kr
www.shinhan.com

디지털 금융 대혁명 - 김경원, 최희갑, 삼성경제연구소, 2002

3. SWOT analysis
BoA의 6시그마 도입성공 instance(사례) - 탁장원, 신한 FSB리뷰, 2006
설명
www.ksda.or.kr
www.fss.or.kr
신한은행의 MIS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shinhan.com www.ksda.or.kr www.fss.or.kr www.seri.org www.lgeri.com www.businessmagazine.co.kr www.fntimes.co.kr 신한 파워 - 이임광, 생각의지도, 2008 신한은행의 6시그마 도입기 추진성과와 시사점 - 김근수, 신한 FSB리뷰, 2007 BoA의 6시그마 도입성공 사례 - 탁장원, 신한 FSB리뷰, 2006 Slim & Simple 업무 혁신 캠페인 - 홍성훈, 신한 FSB리뷰, 2006 통합은행에 거는 기대 - 김병주, 신한 FSB리뷰, 2006 대한민국 은행을 바꾼 신한은행 방식 - 정동일, 김영사, 2005 금융 강국 코리아 - 머니투데이금융부, 굿인포메이션, 2005 우리나라의 금융구조와 경제성장 - 전선애, 한국경상학회, 2005 디지털 금융 대혁명 - 김경원, 최희갑, 삼성경제연구소, 2002 한국 금융 산업의 6시그마 시행연구 - 김영대, 연세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02
순서
통합은행에 거는 기대 - 김병주, 신한 FSB리뷰, 2006
(3) 금융 산업의 내역


(3) 경영지원 시스템
우리나라의 금융구조와 경제성장 - 전선애, 한국경상학회, 2005

www.lgeri.com

Slim & Simple 업무 혁신 캠페인 - 홍성훈, 신한 FSB리뷰, 2006

4. 신한은행 MIS analysi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IT 시스템
(1) 금융 산업의 속성
www.seri.org



2. 산업 environment(환경) analysis
신한은행의 MIS analysis(분석) 에 대한 A+ report

Download : 신한은행 MIS.hwp( 41 )






5. 향후 책략



(4) 6시그마 도입

금융 강국 코리아 - 머니투데이금융부, 굿인포메이션, 2005

www.fntimes.co.kr
[참고자료]


대한민국 은행을 바꾼 신한은행 방식 - 정동일, 김영사, 2005
(1) 고객만족 시스템
신한은행 MIS-4678_01_.gif 신한은행 MIS-4678_02_.gif 신한은행 MIS-4678_03_.gif 신한은행 MIS-4678_04_.gif 신한은행 MIS-4678_05_.gif
[경영정보] 신한은행의 MIS analysis(분석)
한국 금융 산업의 6시그마 시행연구 - 김영대, 연세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02
신한은행은 1982년에 설립된 국내 최초의 순수 민간 자본 은행이다. 창립 초기에 자본금 250억 원과 단 3개의 영업점으로 출발하였지만 20여년이라는 짧은 역싸에도 불구하고 진취적인 기업culture와 구성원 전체의 비전 공유, 變化(변화)와 개혁의 지속적인 추진, 원칙과 룰에 입각한 투명경영 등을 통해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총자산 188조원, 당기순이익 8320억 원, 점포 1000여 개(조흥은행과의 합병으로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점포수를 보유), 직원 수 10000여 명을 자랑하는 초우량 은행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 산업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도들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들여와 이를 성공적으로 시행해 나가고 있다 이 때문에 신한은행은 대내외적으로 금융기관의 고객만족경영을 선도하는 은행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현재 고객의 성공을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은행, 대한민국 은행의 자부심이라는 기치아래 지속적인 노력을 가하고 있다
신한 파워 - 이임광, 생각의지도, 2008

신한은행서비스마케팅, 신한은행 고객관리, 신한은행 국민은행, 경영정보시스템도입, mis 사례
다.
전체 18,1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