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한방샴푸 댕기머리 마케팅전략分析(분석)및 new 마케팅전략 제안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한방샴푸 댕기머리 마케팅전략分析(분석)및 new 마케팅전략 제안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4

한방샴푸 댕기머리 마케팅전략分析(분석)및 new 마케팅전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09:15

본문




Download : 한방샴푸 댕기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 제안.docx





2. 댕기머리 문제가되는점 analysis(분석)

(…(투비컨티뉴드 )



한방샴푸 댕기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 제안 , 한방샴푸 댕기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한방샴푸 댕기머리 마케팅전략 new 마케팅전략 제안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한방샴푸,댕기머리,마케팅전략,new,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한방샴푸 댕기머리 마케팅전략分析(분석)및 new 마케팅전략 제안

다. 앞의 analysis(분석) 결과들을 종합해서, 우리는 댕기머리가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새로운 marketing 전술을 수립했다.댕기머리는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2005년 런칭된 한방 탈모방지 샴푸로, 런칭 이후 억대 매출을 올리는 상품으로 두각 되었다.


한방샴푸%20댕기머리%20마케팅전략분석및%20new%20마케팅전략%20제안_docx_01.gif 한방샴푸%20댕기머리%20마케팅전략분석및%20new%20마케팅전략%20제안_docx_02.gif 한방샴푸%20댕기머리%20마케팅전략분석및%20new%20마케팅전략%20제안_docx_03.gif 한방샴푸%20댕기머리%20마케팅전략분석및%20new%20마케팅전략%20제안_docx_04.gif 한방샴푸%20댕기머리%20마케팅전략분석및%20new%20마케팅전략%20제안_docx_05.gif 한방샴푸%20댕기머리%20마케팅전략분석및%20new%20마케팅전략%20제안_docx_06.gif

한방샴푸 댕기머리 마케팅전략分析(분석)및 new 마케팅전략 제안

Download : 한방샴푸 댕기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 제안.docx( 15 )




댕기머리 샴푸
marketing 전술 기획서.

1. 들어가며

최근 많은 스트레스 요소들과 環境(환경)적인 요인으로 탈모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정책연구원의 발표에 따르면, 2005년부터 2009년 사이 탈모 환자는 24.8% 증가했을 뿐 아니라, 20~30대 탈모 환자가 전체 탈모환자의 48.4%를 차지하는 등 젊은 탈모 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기도 했다.
먼저 도입부분에서는 댕기머리가 갖고 있는 문제가되는점 을 4P 측면에서 analysis(분석) 하였다. 기존 화학 샴푸에 비해 두피트러블이 적고, 자연친화적인 원료를 함유하여 두피관리에 效果적이라는 강점으로 소비자 심리를 건드려 일반 시판 샴푸시장의 판도를 바꾸게 되었다.댕기머리는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2005년 런칭된 한방 탈모방지 샴푸로, 런칭 이후 억대 매출을 올리는 상품으로 두각 되었다. 그리고 문제가되는점 을 더 잘 파악하기 위한 상황analysis(분석) 으로 環境(환경)analysis(분석) , 소비자analysis(분석) , 자사analysis(분석) , 경쟁사 analysis(분석) 을 하였다. 따라서 우리는 댕기머리가 경쟁사에게 추격당한 이유를 댕기머리의 marketing 관점에서 파악하고,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댕기머리의 새로운 marketing 실행 계획안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2008년까지 시장 점유율 부동의 1위를 지키던 댕기머리는 한방탈모샴푸시장의 경쟁구도 심화로 인해 2009년 점차 시장 점유율을 뺏기게 되었고, 2xxx년에는 경쟁사 ‘려’가 한방탈모샴푸 시장 점유율 50%에 육박하는 새로운 1인자로 대두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 ‘댕기머리’의 문제가되는점 및 기회요인을 짚어보기 위해 SWOTanalysis(분석) 을 하였다.
2008년까지 시장 점유율 부동의 1위를 지키던 댕기머리는 한방탈모샴푸시장의 경쟁구도 심화로 인해 2009년 점차 시장 점유율을 뺏기게 되었고, 2010년에는 경쟁사 ‘려’가 한방탈모샴푸 시장 점유율 ...



댕기머리 샴푸
marketing 전술 기획서.

1. 들어가며

최근 많은 스트레스 요소들과 環境(환경)적인 요인으로 탈모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정책연구원의 발표에 따르면, 2005년부터 2009년 사이 탈모 환자는 24.8% 증가했을 뿐 아니라, 20~30대 탈모 환자가 전체 탈모환자의 48.4%를 차지하는 등 젊은 탈모 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기도 했다. 기존 화학 샴푸에 비해 두피트러블이 적고, 자연친화적인 원료를 함유하여 두피관리에 效果적이라는 강점으로 소비자 심리를 건드려 일반 시판 샴푸시장의 판도를 바꾸게 되었다. 4P analysis(분석) 을 통해 제품, 가격, 유통, 프로모션 관점에서 댕기머리가 타 경쟁사에 비해 경쟁력이 떨어지는 부분은 무엇인지 파악하고자 하였다. 그리고 단순한 전술에서 머물지 않고 구체적인 marketing 실행 계획안을 4P별로 나누어서 구체적으로 제시하였다.
전체 18,1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