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感想文] 메밀꽃 필 무렵 book report (독서 感想文)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7 13:24본문
Download : 메밀꽃필무렵을읽고.doc
Download : 메밀꽃필무렵을읽고.doc( 90 )
다. 그런 중에 마음먹었던 이효석의 메밀 꽃 필 무렵을 이제서야 읽게 되었다.
순서
단편소설이란 무한한 감동과 빠져드는 미스터리가 있는 스릴러, 오락 프로그램과 같은 재미, 드라마와 같은 기다려지는 기대감을 갖고 있지는 못하지만, 읽고나서 나면 어딘가 모르게 깊은 여운을 남겨준다. 전에 이 곳을 지나면서 이효석이란 소설가가 감흥이 되어 책을 읽고나서 자하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배경을 묘사함에 있어서 작품 전반의 정서를 이루어 낸듯하고, “소금을 뿌려놓은 듯한` 이란 표현등 달빛이 비치는 메밀밭을 묘사하는데 있어서, 시적 표현을 쓰면서 낭만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메밀꽃 필 무렵, 이효석, 독후감, 독서 감상문, 서평, 한국 단편 소설, 단편소설, 고전소설,


설명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
[독서感想文] 메밀꽃 필 무렵 book report (독서 感想文)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을 읽고서 느낀 감상을 적은 독서감상문,독후감 입니다. 우리나라의 봉평이란 마을에 가보면 메밀의 특산물과 같이 봉평의 자랑 거리가 되어버린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소설가 이효석이다.
“소설가 이효석은 자기 주장과 개성이 뚜렸했던 사람이었다” 라는 것을 생각해 볼 수 있는 것이 이 소설에서 나타난 배경묘사에서다. 메밀꽃 필 무렵이란 책은 유명하기도 하지만 이효석이란 작가에 이끌려서 보게 되었던 책이다.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을 읽고쓰기서 느낀 감상을 적은 독서感想文,book report 입니다. 그래서 그런가 사람들과 얘기를 할 때도 한때 스쳐 지나가는 유행 잡지나 소설, 신문의 기사거리 보다는 한편의 단편소설의 이야기가 더 기억되고 매스컴과 사람들의 입에 오르 내리기 쉽게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