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4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19:27

본문




Download :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pptx






_SLIDE_7_
02,
오픈마켓(open market)의 국내실태 및 가능성
선행학습 - 나.

출처 …(생략(省略))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 ,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번 마케팅 성공요인 시사점




설명
번,마케팅,성공요인,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pptx( 49 )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
다. 누구든 물건을 살 수도 있고, 팔 수도 있기 때문에 오픈 마켓, 즉 “ 열린 시장 ”이라고 불린다.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1.gif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2.gif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3.gif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4.gif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5.gif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6.gif
_SLIDE_1_
Marketing Success Factors and Implications
11st.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분석) 및 시사점
신뢰할 수 있는 오픈마켓
_SLIDE_2_

01 기업introduction
02 오픈마켓의 관념과 실태
03 상황analysis(분석) (시장)
04 environmentanalysis(분석) (SWOT)
05 marketing 책략analysis(분석)
06 성공요인 analysis(분석)
07 결론-농협에 주는 시사점

_SLIDE_3_

01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01,
11번가의 연혁 및 개략적 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SK그룹의 자회사 _ SK Telecome
SK텔레콤 - 통신인프라 & 커뮤니케이션을 기반.

G마켓, 옥션 등 E-BAY계열의 쇼핑몰과 경쟁하고 있는
유일한 토종 국내자본 오픈마켓.
오픈마켓과 전문몰의 특,advantage을 모두 보유한 Hybrid mall.
2008년 2월 론칭(Launching)
SK텔레콤 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
현재 회원수 1...

_SLIDE_1_
Marketing Success Factors and Implications
11st.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분석) 및 시사점
신뢰할 수 있는 오픈마켓
_SLIDE_2_

01 기업introduction
02 오픈마켓의 관념과 실태
03 상황analysis(분석) (시장)
04 environmentanalysis(분석) (SWOT)
05 marketing 책략analysis(분석)
06 성공요인 analysis(분석)
07 결론-농협에 주는 시사점

_SLIDE_3_

01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01,
11번가의 연혁 및 개략적 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SK그룹의 자회사 _ SK Telecome
SK텔레콤 - 통신인프라 & 커뮤니케이션을 기반.

G마켓, 옥션 등 E-BAY계열의 쇼핑몰과 경쟁하고 있는
유일한 토종 국내자본 오픈마켓.
오픈마켓과 전문몰의 특,advantage을 모두 보유한 Hybrid mall.
2008년 2월 론칭(Launching)
SK텔레콤 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
현재 회원수 1400만 명, 일일 방문자 수 180만 명,
판매상품수 1100만개, 판매자 수 14만 명 보유
_SLIDE_5_

02 오픈마켓의 관념
_SLIDE_6_
02,
오픈마켓(open market)의 관념 알아보기.
선행학습 - 가.
OPEMMARKET
오픈마켓

Producer
판매자

Customer
구매자
상품관리/배송관리
주문관리/정산관리
상품정보제공
상품구매
배송의뢰
배 송
오픈 마켓(Open Market) 은, 일반 쇼핑몰과 달리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 그 거래 액의 일부를 수익으로 취하는 쇼핑몰을 말한다.
전체 18,1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