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채선당정성본,샤브샤브,foundation(창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04:56본문
Download : 채선당정성본,샤브샤브,창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인테리어 공간에 최고급…(투비컨티뉴드 )
다.
기업紹介(소개) - 채선당
채선당 CEO 김익수 대표
_SLIDE_5_
정성본 CEO 신자상 대표
신자상 대표는 22년 동안 국내에서 30개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함과 동시에 탁월한 감각으로 성공시켜 외식업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린다. 2002년 경기 의정부 예술의전당 인근에서 스타트한 대게도락은 이 지역의 랜드마크로 불릴 정도로 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03년 첫선을 보인 채선당은 고가인 日本 식 샤브샤브 요리의 대중화에 성공,6년 만에 가맹점이 120개를 넘어섰다.
채선당정성본,샤브샤브,창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채선당정성본,샤브샤브,창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채선당정성본 샤브샤브 창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순서
채선당정성본,샤브샤브,창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채선당정성본,샤브샤브,foundation(창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채선당정성본,샤브샤브,foundation(창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채선당정성본,샤브샤브,창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7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채선당 vs 정성본
_SLIDE_2_
목차
1. 서론
- 선정동기- 샤브샤브의 의미와 由來
- 기업紹介(소개)- 회사연혁
2. 본론
- 4P - 비교점
- 創業(창업)비용 - 이벤트
3. 結論
- 改善(개선) 점 - 기사reference(자료)
_SLIDE_3_
샤브샤브
선정동기
1. 건강식 2. 여성선호음식
3. 다이어트efficacy 4. 모든 연령층
샤브샤브의 의미
샤브샤브는 팔팔 끓는 국물에 아주 얇게 썬 고기를 살짝 익혀 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
샤브샤브의 由來
샤브샤브(しやぶしやぶ)는 본래 `살짝살짝 또는 찰랑찰랑`이란
뜻의 日本 어 의태어에서 온 말이다. 칭기즈칸이 몽골군을 이끌고 유럽과
아시아를 누비던 시절, 군인들이 철모에 물을 담아 끓여 진군 중에 잡은
동물의 고기를 익혀 먹은 데에서 由來된 것이라고 하며, 요리로 정착시킨
것은 日本 사람들로 요리의 이름도 `흔든다`는 의미의 日本 말 `샤브샤브`라
붙여졌다고 한다
_SLIDE_4_
‘야채가 신선한집’이라는 의미를 가진 샤브샤브 브랜드
김 익수 사장은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사업 수완이 탁월한 인물로 꼽힌다.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 200억원을 돌파했고,본사 직원만도 100여명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