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e-mail Club Grand Ope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1 16:05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e-mail Club Grand Open.ppt
사업계획/기타
현대백화점 e-mail Club Grand Open
현대백화점 e-mail Club Grand Open
E-mail Club Grand Opening
현대백화점 신촌점
목 차
1. 행사 취지
2. 행사 목적
3. 행사 컨셉트
4. 행사 방향
5. 행사 개요
6. 행사 구성
7. 행사 내용
8. 소요 예산
현대백화점 신촌점
1. 행사취지
Club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신세대
고객간의 Communicate Gate
무엇으로 그들을 진정한 현대백화점 신촌점의
marketing 리더 그룹의 중심으로 만들 것인가?
현대백화점 신촌점의
신세대 Marketing Leader
새로운 Communication의 축제를 알리는
Event Promotion
E-mail Club
Grand Opening
현대백화점 신촌점
2. 행사목적
E-mail Club
탄생 축하
E-mail Club의
대내외적 홍보
E-mail Club에
대한 가치의 인식
E-mail Club Grand Opening
회원으로서의 자부심 및
동질감 획득
E-mail Club에 대한
Boom 조성 및 관심 유발
현대백화점 신촌점만의
On-Off line 상에서의
중요한 marketing 선도자로 인식
현대백화점 신촌점의 새로운 고객 창조의 기폭제
현대백화점 신촌점
3. 행사 컨셉트
10,000의 E-mail Club 회원중에 특별히 선발된
250명의 Leader Groub을 위한 화제 이벤트
E-mail Club Grand Opening
이벤트 참여의 극대화 및 관심유발을 위한 특별한 이슈화 컨셉트
오늘은 내가 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E-mail Club
화제성
신세대성
흥미성
기대감
그곳(현대백화점 / E-mail Club)에 가면 무엇인가 있다!
핵심적인 행사는?
* E-mail Club 창단식을 적극적으로 부각
핵심적인 행사를 뒷받침하는 참여 꺼리는?
* 젊은 고객에게 관심 있는 연예인 활용
- MC로 활용
* 엔터테인먼트…(To be continued )
Download : 현대백화점 e-mail Club Grand Open.ppt( 72 )
순서
설명






현대백화점 e-mail Club Grand Open , 현대백화점 e-mail Club Grand Open기타사업계획 , 현대백화점 e mail Club Grand Open
현대백화점,e,mail,Club,Grand,Open,기타,사업계획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