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어를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2 23:52본문
Download : 송어를 보고.hwp
송어를 보고
예전자료입니다. 그대로 내버려두면 서로 싸우고 빼앗고 하여 양보란 없을 것이요, 또 나면서부터 남을 미워하고 시기하기 마련이다. 아주 치졸한 이유를 대가면서. 그리고 정화는 옛 애인이고 아직도 그녀를 잊지 못하는 창현(황인성)에게 동생을 강간했다고 몰아붙이며 사고의 뒤처리를 떠넘긴다. 사람은 나면서부터 이익을 추구하게 마련이다.1 , 송어를 보고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사람의 본성은 원래 악한 것이니, 선이란 인위적으로 된 것이다. 살인자가 되어버린 민수(설경구)와 병관(김세동)은 둘이 친한 친구사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또 조금 전까지 태주를 혼내주자는 한가지 목표(goal)를 위해 의기투합했던 것도 잊어버린 채 원수처럼 싸우며 서로에게 책임을 떠넘기고, 그들의 아내 정화(강수연)와 영숙(이항나)은 자신의 남편을 변호하기에 바쁘다.`〔荀子; 性惡〕라고 인간의 본성을 說明(설명) 한 中國의 철학자 荀子처럼 박종원 감독의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어떤 권력이나 힘 앞에서 자신의 이익이 위협받거나 해를 입을 것 같은 불안한 상황에 직면하면 누구나 위선의 가면을 벗고 내부에 숨겨져 있던 악한 속성이 고개를 든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영화 <송어>에 등장하는 인물들도 예외일 수 없다. 살인 사건을 둘러싸고 죽은 자에 대한 책임에 앞서 사랑도 우…(투비컨티뉴드 )
1


다.레포트/인문사회
설명
Download : 송어를 보고.hwp( 22 )
순서
예전자료입니다. 그대로 내버려두면 남을 해치고 상하게 할 줄만 알고, 신의나 성실성은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