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4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23:52

본문




Download :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ppt






테 마: 뉴코아아웃렛의 전환 IMC戰略과 재도약



뉴코아의 광고.홍보 戰略.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




-뉴코아백화점에서 아울렛으로 전환하면서 대대적으로 실시한
백화점에서 아웃렛 매장으로 탈바꿈하면서 20년 만에 전격 TV광고 처음 아웃렛 전환 후 1년여 만에 법정관리 탈출. 창사이래 최고 매출 기록.

Download :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ppt( 62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분석
테마 선정이유:


순서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분석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


설명
과연 뉴코아의 IMC 戰略이 效果적이었기 때문인가?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분석_01_.gif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분석_02_.gif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분석_03_.gif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분석_04_.gif [마케팅] 뉴코아 아울렛의 마케팅 전략 분석_05_.gif
다.
전체 18,1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