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통합marketing 활용전술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통합marketing 활용전술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4

통합marketing 활용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7 21:41

본문




Download : 통합마케팅 활용전략.ppt





통합 케뮤니케이션의 necessity
광고
제품
가격
유통
-상표명
-포장
-품질
-상대 가격
-할인 빈도
-점포 이미지
-부가 서비스
?
홍보
인적판매
판촉
II. IMC의 체계
통합적 커뮤니케이션의 체계
촉진
제품
가격
유통
핵심 concept
C & C: Consistent and Complementary
통합마케팅의 체계
제품과 가격의 관계
가치형성: 예: 향수의 상표/포장
제품과 유통의 관계
물류비용의 제품적 감소: 예: 장기보존 포장
제품과 촉진의 관계
제품에 촉진포함: 예: 보완제품에 대한 포장에 광고
가격과 유통의 관계
물류비 감소에 의한 가격졍쟁력 강화
가격과 촉진의 관계
가격파괴에 대한 홍보
유통과 촉진의 관계
소매상의 현지촉진


Benetton의 통합마케팅
제품전략(戰略) : Knitwear의 산업화
다품종 다량생산 체제의 구축: Grey Stock
모직의 대량구매
가격전략(戰略)
저원가 생산을 통한 침투가격
유통전략(戰略)
POS를 통해 물류비용 합리화
촉진전략(戰略) : United…(省略)
통합marketing 활용전술

통합마케팅 활용전략 , 통합마케팅 활용전략기타사업계획 , 통합마케팅 전략








다.
설명

Download : 통합마케팅 활용전략.ppt( 37 )




순서


통합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통합마케팅%20활용전략_ppt_01.gif 통합마케팅%20활용전략_ppt_02.gif 통합마케팅%20활용전략_ppt_03.gif 통합마케팅%20활용전략_ppt_04.gif 통합마케팅%20활용전략_ppt_05.gif 통합마케팅%20활용전략_ppt_06.gif



사업계획/기타
통합marketing 활용전술

통합마케팅 활용전략(戰略)
I. 통합 마케팅의 定義(정이) :광고만이 광고가 아니다!
커뮤니케이션의 일반定義(정이)
자신의 이름을 밝힌 광고주가 사람의 대화가 아닌 정보전달매체를 이용하여 어떤 상품을 특정대상에게 introduction하거나 판매를 촉진하는 활동

의미1: 광고주의 확인-WHO? 예: 따봉 vs Delmonte
의미2: 제품/메시지의 확인-WHAT? 예: Benetton
의미3: 대상의 확인-TO WHOM? 예: 포카리 대 게토레이
의미4: 매체의 확인-WHICH MEDIUM? 예: 유선방송
의미5: efficacy의 확인-WHAT EFFECT?
통합 마케팅의 定義(정이)
IMC는 광고, DM, SP와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戰略) 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efficacy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수단들을 통합하는 총괄적 계획의 부가적 가치를 인식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定義(정이) 이다.
전체 18,1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