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기업analysis(분석) ,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8 02:22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아시아나항공 기업analysis(분석) ,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아시아나항공 기업analysis(분석) ,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62 )
아시아나항공,기업,항공운송업,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 flight(항공) 기업 分析(분석)
Task1. 기업 分析(분석)
아시아나 flight(항공) 기업 分析(분석)
기업명
아시아나flight(항공) 주식회사
대표자
윤영두
설립일
1988년 2월 17일
회사주소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우 : 157-713)
홈페이지
http://flyasiana.com/main.asp
채용 담당자
인사팀장 이현수 부장 rexxxx@xxxxsiana.com
전화 번호
1588-8000 / 02-2669-8000
업종
flight(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매출액
14,750 억 원
자본금
8,813 억 원
당기 순이익
216 억 원
flight(항공)기 보유대수
79대 (’13년 2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국제선 23개 국가 71개 도시 91개 노선(여객)
14개 국가 28개 도시 27개 노선 (화물)
국내선
국제선
주요사업내용
flight(항공)운수부문
flight(항공)운송업 특징
flight(항공)운송업은 그 특성(特性)상 유가, 환율, 경기변동 등 외부변수에 影響을 크게 받는 편임. 특히, 환율의 alteration(변화) 는 flight(항공)여객 수요에 影響을 미치고, 각종 비용은 외화결제가 큰 비중을 차지하여 영업마진에 직접적인 影響을 미침.
스타얼라이언스
스타얼라이언스 네트워크는 하루의 비행량, 목적지 수, 도착지 국가 수, 회원사 규모 등에서 세계일류의 flight(항공) 네트워크이다. 스타얼라이언스 네트워크는 고객을 세계 곳곳에 모셔드리고 고객이 원활한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997년 최초의
명실상부한 글로벌 flight(항공) 동맹체로 설립되었다.
기업철학
금호아시아나 기업 철학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 철학
안전경영
안전관리시스템
안전활동
아시아나 CSR
윤리경영
녹색경영
환경경영시스템
환경비전
탄소중립프로그램(program])
녹색경영 캠페인
Green Travel, Gre…(생략(省略))
설명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 항공운송업 특징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