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lescent(청소년)활동 program의 개발과 평가, program 개발의 theory 및 개발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1 21:04본문
Download :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의 개발과 평가, 프로그램 개발의 이론 및 개발과정_5061830.hwp
설명
청소년활동프로그램의개발과평가,프로그램개발의이론및개발과정 ,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의 개발과 평가, 프로그램 개발의 이론 및 개발과정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의 개발과 평가, 프로그램 개발의 이론 및 개발과정_5061830.hwp( 70 )
Ⅰ.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의 개념(槪念)
1.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의 의미
2.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의 성격
3.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의 기능
4.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의 유형
1) 개발주체에 따른 분류
2) 프로그램(program]) 의 구성범위에 따른 분류
3) 프로그램(program]) 의 형태에 따른 분류
4) 활동내용에 따른 분류
5) 기타 분류
Ⅱ.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개념(槪念)
1.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의미
2.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property(특성)
Ⅲ.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이론(理論)
1. 靑少年(청소년)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패러다임
2.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접근방법
Ⅳ.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개발과정
1. 프로그램(program]) 기획
2. 프로그램(program]) 설계
3. 프로그램(program]) marketing
4. 프로그램(program]) 실행
5. 프로그램(program]) 평가
*bibliography
2.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개념(槪念)
1)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의미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은 靑少年(청소년) 의 건전한 성장과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실
시되는 다양한 靑少年(청소년) 활동을 결과 적으로 실현시키기 위해 필요한 활동들의
집합이라고 볼 수 있따 이러한 靑少年(청소년) 활동 프로그램(program]) 의 의미를 크게 구조
적 ·절차적 측면, 행위적 측면, 현상적 측면의 세 가지 측면에서 알아볼 수
있다(한국靑少年(청소년) 개발원, 2005; 송병국, 2007; 김진호 외, 2009).
첫째, 구조적 ·절차적 측면에서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범위를 어디로 할 것인가
와 관계된다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범위는 연극이나 공연의 일정표부터 국가적인
대규모 정책까지 다양하다. 靑少年(청소년) 활동 현장에서 프로그램(program]) 개발은 많은 이해당사
자들이 생기고 …(투비컨티뉴드 )
,인문사회,레포트
adolescent(청소년)활동program의개발과평가,program개발의theory 및개발과정






adolescent(청소년)활동 program의 개발과 평가, program 개발의 theory 및 개발과정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램(program]) 개발은 프로그램(program]) 의 기획, 프
로그램의 설계, 프로그램(program]) 의 marketing , 프로그램(program]) 의 실행, 프로그램(program]) 의 평가를 포
함한다. 따라서 이러한 절차와 단계들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
는 능력이 프로그램(program]) 개발자에게 요구된다
둘째, 행위적 측면에서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의미는 프로그램(program]) 개발자의 역할과
행위에 초점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