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創業] 創業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marketing 촉진戰略)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創業] 創業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marketing 촉진戰略)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4

[創業] 創業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marketing 촉진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9 15:55

본문




Download : 최종본.ppt








창업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홍보 촉진을 IMC,DM,SP,이벤트,TV광고를 통해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창업계획서와 사업계획서 그리고 마케팅 전략계획서의 최종본으로 창업부터 마케팅까지를 한번에 볼수 있는 자료입니다.


2 SWOT 分析(분석)

Download : 최종본.ppt( 44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창업, 마케팅, IMC, STP, 사업


최종본-9247_01_.gif 최종본-9247_02_.gif 최종본-9247_03_.gif 최종본-9247_04_.gif 최종본-9247_05_.gif
설명

6 conclusion
순서
4 4P 전략(strategy)
創業계획서와 事業計劃書 그리고 marketing 戰略계획서의 최종본으로 創業부터 marketing 까지를 한번에 볼수 있는 자료(data)입니다.


[創業] 創業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marketing 촉진戰略)
創業을 처음 하는 마음으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홍보 촉진을 IMC,DM,SP,이벤트,TV광고를 통해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1 사업 紹介


5 IMC 전략(strategy)
3 STP 分析(분석)

다.
전체 18,1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