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創業] 創業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marketing 촉진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9 15:55본문
Download : 최종본.ppt
창업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홍보 촉진을 IMC,DM,SP,이벤트,TV광고를 통해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창업계획서와 사업계획서 그리고 마케팅 전략계획서의 최종본으로 창업부터 마케팅까지를 한번에 볼수 있는 자료입니다.
2 SWOT 分析(분석)
Download : 최종본.ppt( 44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창업, 마케팅, IMC, STP, 사업





설명
6 conclusion
순서
4 4P 전략(strategy)
創業계획서와 事業計劃書 그리고 marketing 戰略계획서의 최종본으로 創業부터 marketing 까지를 한번에 볼수 있는 자료(data)입니다.
[創業] 創業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marketing 촉진戰略)
創業을 처음 하는 마음으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홍보 촉진을 IMC,DM,SP,이벤트,TV광고를 통해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1 사업 紹介
5 IMC 전략(strategy)
3 STP 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