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경영론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7 03:43
본문
Download : 레스토랑경영론레포트.hwp
별로 2명이 교육을 받고 지점 서비스 강사가 된다 입문과정을 교육받고 일정기간이 지난 후 숙련과정을 다시 교육받는 형식이다.
이 회사는 올들어 리콜교육과정도 진행중이다. 리콜교육과정은 서비스리콜제도 실시에 따 른 교육과정으로 모니터들의 평가, 인터넷(Internet) 및 전화 불만 접수 등에 의해 선정된 부진점포 의 관리자를 대상으로 2박3일간 실시된다 교육내용은 관리자 스스로가 점포의 문제점(問題點)을 도출하고 토의, 발표하는 시간이 주어지며, 우수점포를 방문해 체험할 수 있도록 짜여져 있따
롯데리아는 올해 4/4분기부터 교육과정을 오픈시켜 대상자 선정교육이 아닌 관심있는 직 원들이면 모두 교육받을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는 기존 서비스교육과 달리 실질적으로 패스트푸드점에 맞는 서비스를 교육하는 것으로 강의실에서의 theory(이론)교육이 아닌 점포 형태를 그대로 만들어 놓은 교육장소 에서 플로어, 카운터 등 각 현장, 고객접점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별 서비스를 알려주고 있따 패스트푸드에 알맞은 상황별 서비스 대응 스킬을 교육하는 것으로 좋은 효과(效果)를 거두 고 있따 FS과정이 교육내용은 나의 장점(長點)개발, 자세동작 및 대화 예절, 고객접점 컴플레인 대응 등이다.
(3) 3단계 고객응대 교육으로 …(drop)
레스토랑경영론리포트
레스토랑경영론레포트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레스토랑경영론레포트 , 레스토랑경영론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레스토랑경영론레포트.hwp( 32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한편, 롯데리아는 기존 정규교육 이외에 FS(Fastfood Service)입문과정이라는 교육프로 그램을 신설했다.
,경영경제,레포트
레스토랑경영론리포트






설명
레스토랑경영론리포트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이 과정이 교육내용은 좋은 첫인상, 서비스와 고객만족, 커뮤니케이션, SPOT기법(강의시 수강생들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방법), 교수기법 등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ꡒ지점별 서비스강사를 양성하는 등 지점 지원교육을 강화하고 있으며, 교육과정을 공개강좌화해 직원들의 교육기회의 폭을 넓힐 예정ꡓ이라며, ꡒ교육내용 및 방법 도 기존 theory(이론)교육에서 현장에 맞는 실무교육으로 이뤄지며, 교안도 시각화한 자료(data) 등을 사 용하고 있다ꡓ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