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폭스바겐 마케팅PPT] 폭스바겐 기업分析과 위기및 극복전략分析과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및 未來전략제언 > tnttour3 | tnttour.co.kr report

[폭스바겐 마케팅PPT] 폭스바겐 기업分析과 위기및 극복전략分析과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및 未來전략제언 > tnttour3

본문 바로가기

tnttou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폭스바겐 마케팅PPT] 폭스바겐 기업分析과 위기및 극복전략分析과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및 未來전략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8 04:24

본문




Download : [폭스바겐 마케팅PPT]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위기및 극복전략분석과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pptx






폭스바겐 그룹의 멀티브랜드 책략은 어느 한쪽의 위기가 닥칠 때 다른 브랜드가 이를 만회해주어 안정성을 확보.

브랜드별 분리된 세일즈ㆍmarketing 책략은 각 브랜드만의 특색을 강화시켜주는 한편으로 공동으로 기술을 개발하여 공유하거나, 생산설비와 원자재 등을 그룹 차원에서 시행해 비용을 아끼고 efficacy는 극대화.
_SLIDE_7_
3. 폭스바겐 SWOTanalysis(분석)
_SLIDE_8_
-독일 자동차의 고급 이미지
세계적으로 가장 자동차를 잘 만드는 곳이 독일이며, 세계적으로 상위권의 자동차 회사 상당수가 독일을 국적으로 …(skip)
[폭스바겐 마케팅PPT] 폭스바겐 기업分析과 위기및 극복전략分析과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및 未來전략제언

[폭스바겐 마케팅PPT]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위기및 극복전략분석과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 , [폭스바겐 마케팅PPT]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위기및 극복전략분석과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폭스바겐 마케팅PPT 폭스바겐 기업과 위기 극복전략과 폭스바겐 마케팅 SWOT STP P전략 미래전략제언
순서




[폭스바겐 마케팅PPT] 폭스바겐 기업分析과 위기및 극복전략分析과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및 未來전략제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폭스바겐 마케팅PPT]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위기및 극복전략분석과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pptx( 92 )



폭스바겐,마케팅PPT,폭스바겐,기업과,위기,극복전략과,폭스바겐,마케팅,SWOT,STP,P전략,미래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폭스바겐%20마케팅PPT]%20폭스바겐%20기업분석과%20위기및%20극복전략분석과%20폭스바겐%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_pptx_01.gif [폭스바겐%20마케팅PPT]%20폭스바겐%20기업분석과%20위기및%20극복전략분석과%20폭스바겐%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_pptx_02.gif [폭스바겐%20마케팅PPT]%20폭스바겐%20기업분석과%20위기및%20극복전략분석과%20폭스바겐%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_pptx_03.gif [폭스바겐%20마케팅PPT]%20폭스바겐%20기업분석과%20위기및%20극복전략분석과%20폭스바겐%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_pptx_04.gif [폭스바겐%20마케팅PPT]%20폭스바겐%20기업분석과%20위기및%20극복전략분석과%20폭스바겐%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_pptx_05.gif [폭스바겐%20마케팅PPT]%20폭스바겐%20기업분석과%20위기및%20극복전략분석과%20폭스바겐%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_pptx_06.gif
_SLIDE_1_

폭스바겐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폭스바겐 기업紹介(소개)

2. 폭스바겐 성공요인

3. 폭스바겐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폭스바겐 위기과 대처책략
(1) 폭스바겐의 위기 (배출가스조작)
(2) 위기대처책략

5. 폭스바겐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폭스바겐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future 책략 제언
CONTENTS
_SLIDE_3_
1. 폭스바겐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폭스바겐은 1937년에 설립된 자동차 제조 회사이며, 폭스바겐AG의 지주회사.
당시 독일 최대의 사회 조직이었던 독일...

_SLIDE_1_

폭스바겐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폭스바겐 기업紹介(소개)

2. 폭스바겐 성공요인

3. 폭스바겐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폭스바겐 위기과 대처책략
(1) 폭스바겐의 위기 (배출가스조작)
(2) 위기대처책략

5. 폭스바겐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폭스바겐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future 책략 제언
CONTENTS
_SLIDE_3_
1. 폭스바겐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폭스바겐은 1937년에 설립된 자동차 제조 회사이며, 폭스바겐AG의 지주회사.
당시 독일 최대의 사회 조직이었던 독일 노동전선에 의해 베를린에 설립되었고, 1984년 베를린에서 볼프스부르크로 본사를 이동.
폭스바겐은 완벽함, 혁신, 일생의 동반자, 인류와 environment에 대한 책임감이라는 核心가치를 바탕으로 인간중심의 기업철학
_SLIDE_5_
2. 폭스바겐 성공요인
_SLIDE_6_
그룹 내 다양한 브랜드들이 서로를 보완해주면서 밀고 당겨 그룹 전체를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 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