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 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analysis(분석) > tnttour3 | tnttour.co.kr report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 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analysis(분석) > tnttour3

본문 바로가기

tnttou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 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6 15:28

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 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분석.pptx






_SLIDE_1_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_SLIDE_2_
INDEX

CRM 정이
CRM 선정이유
CRM 기업事例(사례)
시사점
conclusi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1
2
3
4
5
_SLIDE_3_
기업이 현재의 고객 및 잠재고객의 관련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관계관리를 effect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경영전략(戰略)

1. CRM 이란
“모든 고객을
왕처럼 모셔라”
기업 수익에
직접 도움이 되는
核心(핵심) 고객을 가려내
서비스 집중

_SLIDE_4_
2. CRM 선정이유
2.1 marketing 방식의 시대별 變化
_SLIDE_5_
2. CRM 선정이유
2.2 CRM 시장배경(상황분석)1
상위 20% 고객 1인당 매출액 = 나머지 80% 고객 약 16명의 매출액

회사 수익 중 약 65% 만족을 얻는 고객으로부터 이루어짐
신규고객 획득 소요 비용 = 기존고객에게 베푸는 서비스 비용 X 5배

보통 기업은 매년 약 15~20% 고객 잃고 있음
그러므로 단 몇 %의 고객 유지율 증가 25~100%까지 이윤 증가

60% 고객들이 고객서비스 부족으로 떠남
이 중 13% 고객들이 구매상품에 대한 불만으로 떠남

_SLIDE_6_
2. CRM 선정이유
2.3 CRM 시장배경(상황분석)2
시장개방

effect적인 영업에 대한 요구



수많은 고객 테이터

경쟁의 심화

영업기회의 확대
소비자 욕구의 變化

영업기회의 판매로의 연계

marketing 정보로 전화

_SLIDE_7_
우리 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백화점은
3. CRM 기업事例(사례)
3.1. CRM 성공기업事例(사례)분석 - 롯데백화점
가장 선호하는 백화점
순 위
백화점
응답비율(%)
1
롯데백화점
57.0
2
신세계백화점
18.2
3
현대백화점
12.7
매일경제 2008.08.04
백…(省略)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 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analysis(분석)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 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analysis(분석)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20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분석_pptx_01.gif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20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분석_pptx_02.gif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20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분석_pptx_03.gif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20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분석_pptx_04.gif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20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분석_pptx_05.gif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20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분석_pptx_06.gif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경영경제,레포트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 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분석 ,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 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CRM CRM마케팅 VIP CRM마케팅 CRM기업사례 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 롯데백화점기업

Download : 롯데백화점CRM,CRM마케팅,VIP CRM마케팅,CRM기업사례,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롯데백화점기업분석.pptx( 71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