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영유아발달-평가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4 04:58
본문
Download : [교육학] 영유아발달-평가관리.pptx
② 평가는 프로그램(program]) 의 목
_SLIDE_1_
평가관리
_SLIDE_2_
CONTENTS
평가의 목적 및 원리
영 유아 발달 평가
교직원 평가
프로그램(program]) 평가
재정 및 운영평가
_SLIDE_3_
평가의 종류
유아 발달 평가
교직원평가
environment(환경) 구성 및
프로그램(program]) 평가
재정 및 운영
평가
_SLIDE_4_
평가의 목적 및 원리
평가의 목적
평가 관리를 통해 유아, 교직원, 기관의 성장變化 과정 을 체크하며 긍정적 變化 영역과 보완 영역 파악
프로그램(program]) 구성…(생략(省略))
[교육학] 영유아발달-평가관리 , [교육학] 영유아발달-평가관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영유아발달 평가관리
순서
Download : [교육학] 영유아발달-평가관리.pptx( 75 )
[교육학] 영유아발달-평가관리
[교육학] 영유아발달-평가관리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교육학,영유아발달,평가관리,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20영유아발달-평가관리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8%81%EC%9C%A0%EC%95%84%EB%B0%9C%EB%8B%AC-%ED%8F%89%EA%B0%80%EA%B4%80%EB%A6%AC_pptx_01.gif)
![[교육학]%20영유아발달-평가관리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8%81%EC%9C%A0%EC%95%84%EB%B0%9C%EB%8B%AC-%ED%8F%89%EA%B0%80%EA%B4%80%EB%A6%AC_pptx_02.gif)
![[교육학]%20영유아발달-평가관리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8%81%EC%9C%A0%EC%95%84%EB%B0%9C%EB%8B%AC-%ED%8F%89%EA%B0%80%EA%B4%80%EB%A6%AC_pptx_03.gif)
![[교육학]%20영유아발달-평가관리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8%81%EC%9C%A0%EC%95%84%EB%B0%9C%EB%8B%AC-%ED%8F%89%EA%B0%80%EA%B4%80%EB%A6%AC_pptx_04.gif)
![[교육학]%20영유아발달-평가관리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8%81%EC%9C%A0%EC%95%84%EB%B0%9C%EB%8B%AC-%ED%8F%89%EA%B0%80%EA%B4%80%EB%A6%AC_pptx_05.gif)
![[교육학]%20영유아발달-평가관리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8%81%EC%9C%A0%EC%95%84%EB%B0%9C%EB%8B%AC-%ED%8F%89%EA%B0%80%EA%B4%80%EB%A6%AC_pptx_06.gif)
다.
_SLIDE_1_
평가관리
_SLIDE_2_
CONTENTS
평가의 목적 및 원리
영 유아 발달 평가
교직원 평가
프로그램(program]) 평가
재정 및 운영평가
_SLIDE_3_
평가의 종류
유아 발달 평가
교직원평가
environment(환경) 구성 및
프로그램(program]) 평가
재정 및 운영
평가
_SLIDE_4_
평가의 목적 및 원리
평가의 목적
평가 관리를 통해 유아, 교직원, 기관의 성장變化 과정 을 체크하며 긍정적 變化 영역과 보완 영역 파악
프로그램(program]) 구성 및 운영에서 보완 가능한 것은 보완하여 실천하도록 하는 것
평가의 원칙
① 평가 과정이 개방되어 평가 과정에 대해 미리 알고
자신의 평가 reference(자료)를 받아 볼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