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보고서)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대안에 대하여 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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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7 05:2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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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찬성측의 주장
학교체벌금지, 학교체벌전면금지, 학생체벌금지, 교사체벌금지, 학교체벌금지장점, 학교체벌금지단점, 학교체벌금지찬성, 학교체벌금지반대
III. 結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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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체벌의 관념
설명
3. 체벌에 대한 찬반 논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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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II. 본론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논쟁이 아직 진행 중이다. 2010년 10월 5일 ‘경기도 학생 인권 조례’가 공포되었다.
다.
이 資料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문제가되는점 및 한 해결plan을 제시한 것이다.
(2) 반대측의 주장
(A+ 보고서)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대안에 대하여 논하세요.
4. 체벌금지에 대한 나의 견해

이 자료(資料)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문제점(問題點) 및 한 해결대안을 제시한 것입니다. 학부모 가운데는 모든 형태의 직접 체벌에 반대하는 사람도 있고, ‘사랑의 매’로써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따 교육과학기술부는 2011년 초 도구나 신체를 사용하는 직접 체벌은 전면 금지하되 ‘학칙에서 정하는 훈계·훈육 방식’의 간접 체벌은 허용하는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개정안을 입법예고했다.
I. 서론
* Reference List
2. ‘학생 인권 조례’ 주요 내용
이 자료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문제점 및 한 해결방안을 제시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