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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관리] 광고관리 이론(理論)과 책략 요약 정리 / 9장 광고 관리 이론(理論)과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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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8 2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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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포지셔닝의 歷史 ƒ 광고계에 주요 관념으로 자리잡은 계기 - by Al Ries & Jack Trout - 1972 Advertising Age - `Positioning Era“ 연재 1982 《Positioning Th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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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관리] 광고관리 이론(理論)과 책략 요약 정리 / 9장 광고 관리 이론(理論)과 책략
9장 광고 관리 이론(理論)과 책략 광고 관리 이론(理論)과 책략 1. 포지셔닝 이론(理論)...

다. - 상대적 소비자가 다른 상표와 비교하여 얼마나 유사한지 또는 독특한지를 비교 평가하기 때문이다 2 `Positioning` 이란, 상품을 소비자 마음 속에 자리잡게 하는 일련의 과정이다. 특히, 소비자가 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경쟁 업체와 비교해 어떻게 인식할 것인지에 초점을 맞춘다. 따라서 잠재고객과 똑같은 사고방식을 가져, 광고 역시 단순화해야 한다. 광고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바꾸려고 해서는 안 된다된다. 커뮤니케이션 과잉사회에서 수용자들은 마인드을 단순화시켜, 광고폭발로부터 자신을 방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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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광고 관리 이론과 strategy 광고 관리 이론과 strategy ƒ. 포지셔닝 이론 1) 포지셔닝의 定義(정의) Positioning is the place a product has in a consumer’s mind in relationship to the competition. It takes into consideration your strengths and weaknesses and those of the competition. THE POSITIONING ERA COMETHAl Ries and Jack Trout [Two articles in Advertising Age, 1972] 1 `Position` 이란, 소비자가 해당 상표에 대해 지닌 연상의 집합이다. 포지셔닝의 기본 접근 방식은, 무언가 다르거나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라, 이미 마인드에 들어있는 내용을 조작하고 기존의 연결 고리를 다시 엮어주는 것(재구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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