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10:44본문
Download : 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hwp
즉, 개별 고객 당사자로부터의 Input이 거의 없는 전통적인 데이터베이스와 달리 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는 고객들의 자발적이고 계속적인 참여를 통한 고객과의 관계형성을 목표(goal)로 한다.up컨센슈얼데이터베이스마케팅 , 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up컨센슈얼데이터베이스마케팅
I. 들어가는 말
II. 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의 necessity
III. 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 수행을 위한 가이드라인
1) 제 부서간의 업무협조 및 기능적 통합
2) 소비자 정보의 사전탐색
3) 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4) 평생고객가치의 증대를 위한 장기 전략(戰略) 의 실행
5) 호로그램의 지속적 개선
6) marketing 매체의 선택과 활용
7) 고객지향적 커뮤니케이션 계획의 수립
IV.나오는 말
일대일 커뮤니케이션 environment(환경) 하에서의 경쟁우위전략(戰略) 은 이제 단순한 데이터베이스의 사용여부가 아니라 어떤 데이터베이스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운영하는가에 달려있따
데이터베이스 기술의 발전은 고객과 잠재고객에 대한 정보를 보다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획득할 수 있게 하였다. 하지만 고객과의 연계가 취약한 상황하에서 단순한 데이터베이스에 의존한 marketing 활동은 단기적인 매출 증대에는 기여할 수 있으나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지 못하며 가치제공에 실패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형성을 성취할 수 없게 된다된다. 이것이 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marketing 의 출발점이다.
1996년 Ernan Roman Direct Marketing에서 400명 이상의 미국 소비자와 기업중역을 대상으로 실시된 심층면접조사결과에 따르면 기존 데이터베이스에 근거한 대부분의 커뮤니케…(drop)
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hwp( 77 )
순서
소비자 정보를 탐색하고 고객지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대상으로하여 알아보았습니다.소비자 정보를 탐색하고 고객지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컨센슈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