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호텔marketing -코카콜라 vs 펩시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nttour3 | tnttour.co.kr report

호텔marketing -코카콜라 vs 펩시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nttou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3

호텔marketing -코카콜라 vs 펩시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19:52

본문




Download : 호텔마케팅-코카콜라 vs 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호텔marketing -코카콜라 vs 펩시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호텔마케팅-코카콜라 vs 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호텔마케팅-코카콜라 vs 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호텔마케팅 코카콜라 vs 펩시콜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호텔마케팅-코카콜라%20vs%20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호텔마케팅-코카콜라%20vs%20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호텔마케팅-코카콜라%20vs%20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호텔마케팅-코카콜라%20vs%20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호텔마케팅-코카콜라%20vs%20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호텔마케팅-코카콜라%20vs%20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1 2 3 4 5 1886년 부터 130년간 이어진 콜라 전쟁 양 기업의 CEO간 뛰어난 두뇌 싸움 누가 이겼을까 광고 및 판촉 비용 과다 대기업간의 경쟁 치열 원료구매의 용이성으로 공급자의 교섭력은 약함 대형 패스트푸드사의구매력이 큼 일반소비자들은 가격에민감함 항상 열려있는 시장, 잠재적 진입자 가능성 많은 웰빙 아이디어 음료 출시 아이스크림, 커피 등 대체 수요 증가 사이다 등 다양한 탄산음료 코카콜라의 6.5온스 병에 펩시의 12온스 병 저가strategy으로 인해 strategy의 승부는 펩시 에게로 기우는 듯 하였으나코카콜라의 비장의 strategy, 국방부와의 계약으로 인해 라운드 최종 strategy승부는 코카콜라의 승 코카콜라가 세계시장 진출에 주력하는 동안 펩시는



1
2
3
4
5
1886년 부터 130년간 이어진 콜라 전쟁
양 기업의 CEO간 뛰어난 두뇌 싸움
누가 이겼을까?
광고 및 판촉 비용 과다
대기업간의 경쟁 치열
원료구매의 용이성으로 공급자의 교섭력은 약함
대형 패스트푸드사의?구매력이 큼
일반소비자들은 가격에?민감함

항상 열려있는 시장, 잠재적 진입자 가능성
많은 웰빙 아이디어 음료 출시
아이스크림, 커피 등 대체 수요 증가
사이다 등 다양한 탄산음료
코카콜라의 6.5온스 병에 펩시의 12온스 병 저가strategy으로 인해
strategy의 승부는 펩시 에게로 기우는 듯 하였으나…
코카콜라의 비장의 strategy, 국방부와의 계약으로 인해 라운드 최종 strategy승부는 코카콜라의 승
코카콜라가 세계시장 진출에 주력하는 동안
펩시는 펩시제네레이션, 펩시 첼리지 등 다양한 마케팅 strategy의 성공

미국 시장 내에서 코크의 아성을 무너뜨릴 발판을 마련.
strategy의 승부는 판단 불가로 무승부
코크의 strategy 수정 But 뉴코크의 실패와, 시장의 흐름을 잘못 판단해 탄산음료 시장에 집중한 반면

펩시는 전세계적인 웰빙 트렌드를 읽고쓰기 탄산음료에만 집중하지 않고 사업영역의 다각화 strategy을 취함
펩시는 코크를 뛰어넘는 시장 1위의 기업으로 도약.
strategy적 승부는 펩시의 압승
코크는 본래의 강력한 시장 점유율에 대한 맹신 때문에 마케팅strategy 수립이 매우 미흡

또한 웰빙이라는 시대의 흐름에 발 맞추지 못하고
콜라시장에만 집중적인 투자를 함
8억 6400만 달러
(28% 감소)
11억 달러
(13% 감소)
1.코크는 본래의 강력한 시장 점유율에 대한 맹신 때문에
마케팅strategy 수립이 매우 미흡
2.웰빙이라는 시대의 흐름에 발 맞추지 못하고
콜라시장에만 집중적인 투자를 함

시장 점유율에서 펩시에게 뒤지고 있는 상황이며,
웰빙음료들의 진출로 시장의 위험을 받고 있따


강점

120년을 지속해온 브랜드 가치
코카콜라 인재양…(To be continued )


설명


호텔마케팅,코카콜라,vs,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호텔마케팅-코카콜라 vs 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9 )


호텔marketing -코카콜라 vs 펩시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전체 18,1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