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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베스킨라빈스(BR Korea)의 마케팅 경영전략(戰略) 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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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2 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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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IMF기

다.

3)IMF기
① 브랜드 로열티의 확산
-매출하락의 요인이 IMF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때문인지 아니면, 외국상표에 대한 거부감 이나 가격인상에 따른 제품에 대한 불만 등이 아니라는 結論(결론)을 내리고 브랜드 자산을 꾸 준히 구축한다는 기본 전술을 세웠다.2)매출액
1. BR Korea 개요
3. 캠페인 결과


2) 가격
,경영경제,레포트
2)성장초기


3)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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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베스킨라빈스(BR Korea)의 마케팅 경영전략(戰略) 分析(분석)



4)촉진
[A+] 베스킨라빈스(BR Korea)의 마케팅 경영전략(戰略) 分析(분석)
1) 광고 회상 장면 문구

2. 소비자 행동 分析(분석)


1)도입기
순서

설명



2) 베스킨라빈스의 역싸
br코리아의마케팅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4. 마케팅 믹스 分析(분석)
1)Product
[우수자료] 베스킨라빈스(BR Korea)의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1. BR Korea 개요1) 활동내용2) 베스킨라빈스의 역사2. 소비자 행동 분석1)도입기2)성장초기3)IMF기3. 캠페인 결과1) 광고 회상 장면 문구2)매출액4. 마케팅 믹스 분석1)Product2) 가격3)유통4)촉진br코리아의마케팅전략 , [A+] 베스킨라빈스(BR Korea)의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1) 활동내용

2)성장초기
◎ 소비자 analysis(분석)
직접 시장에 진입한 후 직접 구매하는 소비자를 analysis(분석) 해 보니, 10대와 30대 주부가 주로 제품을 구매하였다. 또한, 우리나라의 10대는 구매력에 있어서 필요했으며 절대 열등하지는 않다는 것도 간과한 점으로 새 전술에 새로이 반영되어야 했었다. 향후 제 2의 성장기를 맞이할 때 누구도 넘볼 수 없는 확고한 브랜드 자산을 확립하기 위한 투자가 필요한 시기로 위기를 인식 하였다.
◎Why?
① 맛있다
② 다양하다. 이는 고급 아이스크림이 비싼 가격임 에도 불구하고 이를 먹는 소비자들은 그 만큼 편익이 있기 때문이라는 사실 을 또한 말해 주고 있다 따라서 실제 구매자 위주로 타겟에 대한 수정이 marketing 전술도 새로이 수립되어야 했었다.즉, 위기를 기회로 생각하였던 것이다.

3. 캠페인 결과
1) 광고 회상 장면 문구
-많지 않은 매체들의 광고량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제품력과 이에 기초한 컨셉을 앞세운 광고로 베스킨라빈스31은 소비자 인지도와 선호도 그리고 매출액까지 계속적인 기록 경 신을 하기 처음 하였다.
이미 브랜드 인지율이 90%이상이었으므로 브랜드를 더욱 정교화하기 위해 기존 컨셉을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 골라서 먹는게 재미있다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은 소비자들이 제품 외적인 環境(환경)요소보다는 제품 자체의 속성을 중 요하게 생각한다는 성장초기 시장이 속성을 보인다는 것이다. IMF기에는 소비자들이 외국 브랜드에 대해 거부감을 가지게 되었 으므로 직접적인 광고는 자제하고 PR등 우회적인 방법의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였습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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