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analysis과 3Canalysis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analysis > tnttour3 | tnttour.co.kr report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analysis과 3Canalysis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analysis > tnttou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3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analysis과 3Canalysis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18:58

본문




Download :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pptx





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발전을 지향한다.
§ 독자적인 기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삶에 충실히 기여한다. …(省略)

설명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 ,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 4P STP SWOT분석


Download :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pptx( 67 )


다.
_SLIDE_5_
유니클로의 이념

5
FR way (Fast Retailing)
1.사명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상을 바꾼다.
§혁신하고 도전한다.
3.우리의 가치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
§다양성을 살리고, 팀워크를 통해 높은 성과를 올린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analysis과 3Canalysis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analysis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analysis과 3Canalysis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analysis
[%20유니클로%20마케팅사례%20PPT%20]%20유니클로%20UNIQLO%20기업분석과%203C분석및%20유니클로%20마케팅%204P,STP,SWOT분석_pptx_01.gif [%20유니클로%20마케팅사례%20PPT%20]%20유니클로%20UNIQLO%20기업분석과%203C분석및%20유니클로%20마케팅%204P,STP,SWOT분석_pptx_02.gif [%20유니클로%20마케팅사례%20PPT%20]%20유니클로%20UNIQLO%20기업분석과%203C분석및%20유니클로%20마케팅%204P,STP,SWOT분석_pptx_03.gif [%20유니클로%20마케팅사례%20PPT%20]%20유니클로%20UNIQLO%20기업분석과%203C분석및%20유니클로%20마케팅%204P,STP,SWOT분석_pptx_04.gif [%20유니클로%20마케팅사례%20PPT%20]%20유니클로%20UNIQLO%20기업분석과%203C분석및%20유니클로%20마케팅%204P,STP,SWOT분석_pptx_05.gif [%20유니클로%20마케팅사례%20PPT%20]%20유니클로%20UNIQLO%20기업분석과%203C분석및%20유니클로%20마케팅%204P,STP,SWOT분석_pptx_06.gif
[,유니클로,마케팅사례,PPT,],유니클로,UNIQLO,기업분석과,3C분석및,유니클로,마케팅,4P,STP,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유니클로 브랜드introduce

2. 유니클로 기업환경analysis(분석)

3. 유니클로 3Canalysis(분석)
(1) 자사analysis(분석) (Company)
(2) 경쟁자analysis(분석) (Competitor)
(3) 소비자analysis(분석) (Customer)

4. 유니클로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유니클로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유니클로 marketing 4P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_SLIDE_3_
1. 유니클로 브랜드introduce
_SLIDE_4_
유니클로의 뜻

4
Unique, closing wear house
〓Unique(독자적인)
Closeing(의류)
Wear house(창고) 독자적인 의류 창고
라는 뜻으로 유니크한 오리지널 의류를 판매하는 槪念이다.

2.패스트 리테일링 그룹의 미션 패스트 리테일링 그룹은
§ 정말 좋은 옷,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가치가 담긴 옷을 만들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좋은 옷을 입는 기쁨과 행복, 만족을 제공한다.
§사람 존중, 회사와 개인의 성장
§올바른 것에 대한 애착
4.나의 행동규범
§고객을 위해 행동한다.
§탁월함을 추구하고, 최고 수준을 goal(목표) 로 삼는다.
전체 18,1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