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analysis(분석) ,농심기업analysis(분석) ,농심마케팅전략(戰略) ,농심재무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3 14:05본문
Download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pptx
_SLIDE_4_
농심
오뚜기
회사의 이념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
보다 좋은 품질 , 보다 높은 effect , 보다 앞선 기술 , 국민생활 향상에 이바지
설립일자 및 존속기간
1965년 9월 18일 설립
1976년 6월 기업공개 상장
1969년 05월 설립
1994년 08월 기업공개 상장
주소,전화번호,홈페이지
서울특별시 동작구 신대방동 370-1
02-820-7114
http://www.nongshim.com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160
02-528-1947
http://www.ottogi.co.kr
주요사업 내용
라면의 제조 및 판매 식품 및 식품첨가물의 제조, 가공 및 판매 과자류의 제조, 가공 및 판매
카레, 스프…(drop)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농심과오뚜기 기업 농심기업 농심마케팅전략 농심재무 오뚜기기업 오뚜기마케팅전략 오뚜기재무
Download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pptx( 15 )
설명
다.농심과오뚜기,기업,농심기업,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오뚜기기업,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analysis(분석) ,농심기업analysis(분석) ,농심마케팅전략(戰略) ,농심재무analysis(분석) ,오뚜기기업analysis(분석) ,오뚜기마케팅전략(戰略) ,오뚜기재무analysis(분석)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analysis(분석) ,농심기업analysis(분석) ,농심마케팅전략(戰略) ,농심재무analysis(분석) ,오뚜기기업analysis(분석) ,오뚜기마케팅전략(戰略) ,오뚜기재무analysis(분석) .
_SLIDE_1_
재무관리 기업analysis- 농심 vs 오뚜기 -
_SLIDE_2_
Contents
Ⅰ. 기업선택이유
Ⅱ. 기업 intro
Ⅲ. 시스템적 접근
1.경영자원
2.경영주체
3.거시경영
4.경영strategy
(1)SWOTanalysis
(2)글로벌 strategy
5.기능관리
(1)marketing 관리
Ⅳ. 財務諸表(재무제표) 및 재무analysis
1.財務諸表(재무제표)
2.비율analysis
(1)활동성비율
(2)수익성비율
(3)유동성비율
(4)생산성비율
(5)레버리지비율
(6)시장가치비율
(7)영업레버리지도와 재무레버리지도
Ⅴ. 기업가치평가
Ⅵ. 기업의 향후 전망
Ⅶ. 참고사이트
_SLIDE_3_
Ⅰ. 기업선택이유
어느 업종의 기업들이
가장 안정적이고 탄탄한 재무구조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할까
→기숙사 생활과 자취 생활을 하는 대학생들이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접하고 소비하는 것은 바로 식품!!!
그 중 가장 많이 소비하는 레토르트 식품 , 라면 등을 제조하는 기업중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농심과 오뚜기를 선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