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TGI와 CRM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TGI와 CRM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GI와 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03:35

본문




Download : TGI와 CRM.hwp




이는 지난 상반기 전반적인 경기호조와 함께 지난해 하반기부터 활기를 띠기 스타트한 신규점 오픈과 공격적인 영업력에 따라 전체적인 매출 상승효능를 본 것으로 풀이된다된다.

`사회적 요인`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관심 고조, 신세대 및 뉴패밀리 층의 출현, 새로운 가치관 대두(모방과 適應)

`文化(culture) 적 요인`
文化(culture) 적인 의식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서구 음식 文化(culture) 도입, 지가만족적인 의식구조

`경제적요인`
경제성장 수입자유화 및 글로벌화 대내 외 경쟁력 강화

`기술적 요인`
포장기술의 발달 해외 유명브랜드와 기술제휴,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이러한 식文化(culture) 의 새로운 경향으로 인해 식사는 `먹는 것`이 아닌 `먹는 일`로 규정되며, 특히 외식은 그 자체가 하나의 文化(culture) 로 창출되었다. 각 업체들의 매출은 전년대비 작게는 31%에서 크게는 156%까지 신장했으며 신규점포를 제외한 동일매장을 기준으로 해도 mean(평균) 20~30%가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TGI와 CRM






TGI와 CRM , TGI와 CRM경영경제레포트 , TGI와 CRM
TGI와 CRM
TGI와,CRM,경영경제,레포트


TGI와 CRM
■ 외부 환경 分析(분석)

1. 시장分析(분석)
(1) 시장상황
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한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외식 산업이 이제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다아 이러한 외식사장의 성장은 경제적기술적 발전을 바탕으로 한 사회적文化(culture) 적 alteration(변화) 에서 기안한 것이다. 그러나 경기가 후퇴 조짐을 보이고, 제휴 이동통신업체 회원에 대한 할인marketing 이 보편화되면서 레스토랑 업체들의 매출신장률이 둔화되고 있다아 외식업계에 따르면 최근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들의 34분기 매출은 점포 수 확대와 여름방학 성수기의 effect(영향) 으로 …(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TGI와%20CRM_hwp_01.gif TGI와%20CRM_hwp_02.gif TGI와%20CRM_hwp_03.gif TGI와%20CRM_hwp_04.gif TGI와%20CRM_hwp_05.gif TGI와%20CRM_hwp_06.gif

설명

Download : TGI와 CRM.hwp( 40 )





다. 고객들은 값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감각과 재미로 구매를 하며, 식도락을 추구하고 식사의 엔터테인먼트화를 이루며 새로운 식文化(culture) 가 정착되고 있다아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경영전략(strategy)과 다양한 고객만족 program을 구사하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지난 하반기 이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했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