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E-MART (이마트)analysis(분석)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E-MART (이마트)analysis(분석)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MART (이마트)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13:25

본문




Download : E-MART (이마트)분석.ppt




E-MART 에 대한 분석 내용 입니다.E-MART , E-MART (이마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E-MART (이마트)analysis(분석)
E-MART%20(이마트)분석_ppt_01.gif E-MART%20(이마트)분석_ppt_02.gif E-MART%20(이마트)분석_ppt_03.gif E-MART%20(이마트)분석_ppt_04.gif E-MART%20(이마트)분석_ppt_05.gif E-MART%20(이마트)분석_ppt_06.gif

Download : E-MART (이마트)분석.ppt( 89 )


1. 이마트 introduce

2. China 진출 environment(환경) 분석

3. SWOT ANALYSIS

4. STP & 4P

5. 향후 전략(戰略)


.
.
.Strength
경영적 요소 : 독자경영의 이점을 살린 진출(97년)
- 98%의 지분을 가짐으로 독자경영 가능
- 좋은 인연을 가진 상해시 고위인사와 특혜적 합작
- 현지인들과의 팀워크
- 징기스칸 전략(戰略) (힘의 집중력, 기동력, 틈새시장 공략)

지역적 요소 : 종합개발계획지구
- 포동지구의 종합개발계획과 포서지구 내 개발구 추진계획을 근간으로 하고 있던 지역임.

기술적 요소 : 국내 시장에서의 KNOW-HOW


Weakness
외국 기업과 비…(생략(省略))


E-MART 에 대한 analysis(분석) 내용 입니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E-MART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