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RT (이마트)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13:25
본문
Download : E-MART (이마트)분석.ppt
E-MART 에 대한 분석 내용 입니다.E-MART , E-MART (이마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E-MART (이마트)analysis(분석)
%EB%B6%84%EC%84%9D_ppt_01.gif)
%EB%B6%84%EC%84%9D_ppt_02.gif)
%EB%B6%84%EC%84%9D_ppt_03.gif)
%EB%B6%84%EC%84%9D_ppt_04.gif)
%EB%B6%84%EC%84%9D_ppt_05.gif)
%EB%B6%84%EC%84%9D_ppt_06.gif)
Download : E-MART (이마트)분석.ppt( 89 )
1. 이마트 introduce
2. China 진출 environment(환경) 분석
3. SWOT ANALYSIS
4. STP & 4P
5. 향후 전략(戰略)
.
.
.Strength
경영적 요소 : 독자경영의 이점을 살린 진출(97년)
- 98%의 지분을 가짐으로 독자경영 가능
- 좋은 인연을 가진 상해시 고위인사와 특혜적 합작
- 현지인들과의 팀워크
- 징기스칸 전략(戰略) (힘의 집중력, 기동력, 틈새시장 공략)
지역적 요소 : 종합개발계획지구
- 포동지구의 종합개발계획과 포서지구 내 개발구 추진계획을 근간으로 하고 있던 지역임.
기술적 요소 : 국내 시장에서의 KNOW-HOW
Weakness
외국 기업과 비…(생략(省略))
E-MART 에 대한 analysis(분석) 내용 입니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E-MART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