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틱스 / [CASE STUDY] OBERMEYER DEMEND FORECAS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6 13:24
본문
Download : 로지스틱스 .ppt





[CASE STUDY] OBERMEYER DEMEND FORECASTING OUTLINE OUTLINE Background Obermeyers turnaround Accurate Response Evaluation History Industry Analysis Value chain Analysis -Obermeyers situation in mid 80s -Quick Response -A Product Classification -Forecasting Method -Changes in Value chain -Changes in Organization structure Outline of Obermeyer History 1947년 創業(창업) (창립자 클라우스 오버마이어) 1995년 매출 3000만 달러 Win-Win 이념 2차 세계대전의 경험, 인간관계의 신뢰 중시 베이비 붐 세대 겨냥, 아동스키 시장에서 강세 가족들의 경영참여 Location 본사 미국 콜로라도 아스펜 생산공장 홍콩, 중국, 유럽, 미국전역 유통 덴버 소매상 미국 전역 800여개 시長點유율 아동스키의류 45%, 성인스키의류 11% Background 11 1 1 1 2 1 5 1 9 1 12 24 생산 판매 11 1 주문 성수기 할인판매 최성수기 3 1 제품 생산 소매업자주문 샘플제작 Before AR 날씨, 유행, 경제상황 등 예측이 어려운 수요변동요인이 존재함 실제 최대 판매기간은 2개월 상대적으로 긴 생산기간 수요량을 적절하게 예측 못 할 경우 판매 기회 상실, 할인 판매로 인한 손실 Background Design Supplier Manufacturer Distributer Retailer Customer (Obermeyer) (Obersport...
Download : 로지스틱스 .ppt( 36 )
로지스틱스 / [CASE STUDY] OBERMEYER DEMEND FORECASTING
로지스틱스 CASE STUDY OBERMEYER DEMEND FORE
설명
순서
[CASE STUDY] OBERMEYER DEMEND FORECASTIN...
레포트 > 기타
[CASE STUDY] OBERMEYER DEMEND FORECASTIN...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