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0 06:18

본문




Download :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hwp




이제 카지노는 단순히 도박이란 정의(定義) 에서 벗어나 관광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합법화된 여가·관광 활동의 하나라고 할 수 있따 특히 최근에는 내륙형 실내 카지노 형태에서 유람선을 이용한 선상 카지노, Internet 카지노 등 다양한 유형으로 발달하고 있따 이렇듯 세계 카지노 산업은 단순한 겜블링만을 하는 카지노에서 리조트 기능, 테마파크 기능, 컨벤션 기능 등을 도입하여 토탈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 변모하고 있는 것이다. 그동안 카지노를 ‘사행산업’이라는 측면에서 보는 시각이 많았던 점도 관광 대국 도약을 저해한 이유 중 하나이다.
- 국외의 카지노산업 흐름
V. 결론
국내 카지노(강원랜드) SWOT analysis(분석)
- improvement방안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3037_01_.jpg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3037_02_.jpg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3037_03_.jpg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3037_04_.jpg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3037_05_.jpg


Download :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hwp( 70 )



-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은


하지만 우리나라는 아직 이런 국제적인 추세를 따라가지 못해 관광 부문 국제 경쟁력이 여전히 취약한 실정이다. 지난 10월에만 마카오 카지노들은 365억 파타카(약 5조516억원)를 벌었다 필리핀, 베트남, 태국, 대만, 몽골 등 아시아 주변 국가들도 기존 카지노 시장 규모를 키우거나 신규 개설을 추진하고 있따 세계 각국이 카지노에 주목하는 것은 관광산업에 이바지하는 효과(效果)가 크기 때문이다.



II. 본론
- 국외의 카지노산업 흐름
I. 서론 II. 본론 - 국외의 카지노산업 흐름 - 국내의 카지노산업 흐름 국내 카지노(강원랜드) SWOT 분석 - 국내 카지노산업의 문제점 - 개선방안 V. 결론 -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은

- 국내의 카지노산업 흐름


I. 서론

- 국내 카지노산업의 drawback(걸점)


설명


현재 전 세계 120여개 국가에서 3,500여개의 카지노가 운영되고 있따 관광수입이 세계 10위권에 속하는 미국, 프랑스, 영국, 스페인, 독일, 캐나다 등은 모두 카지노산업을 육성하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따 세계 최대 도박도시인 마카오는 국내총생산(GDP)의 절반 이상이 도박·접객업에서 나온다. 따라서 국내 카지노 산업의 실태과 국외 카지노 산업의 발전 방향을 서로 비교함으로써 앞으로 우리나라 카지노 산업의 발전 방향을 생각해 보았다.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
II. 본론

순서
카지노경영론,한국 카지노산업,글로벌 경쟁력,경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동양의 라스베가스인 ‘마카오’는 20세기 초 마약과 매춘을 일소하면서 도박장을 카지노장으로 대체하여 카지노산업을 국가의 전략산업으로 육성. 최근 마카오는 라스베이거스에 기반을 둔 대형 카지노업체에 운영권을 주면서 급부상하고 있따 마카오 政府(정부)는 2002년 40년간 ‘마카오 관광카지노 유한공사(STDM)가’ 독점적으로 운영해오던 카지노의 영업권을 3개 업체에 허용하였고, 해외 자본투자가 이루어져 미국 라스베가스의 샌즈 그룹은 2억 4천만 달러를 투자하여 2003년 5월 ‘샌즈 마카오’를 개설하였으며, 이어 대규모 투자로 종합리조트를 건설할 계획이다.

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