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戰略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戰略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13:51

본문




Download :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ppt





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술

1. 파급efficacy
목 차
1. Final Goals 2. Marketing Strategy
3. STP 4. 4P Mix
서 론
1. 자사 分析 2. 경쟁사 分析
3. 시장 分析 4. 소비자 分析
5. SWOT 分析
환경 分析
결 론
전 략
1. 선정 배경 및 goal(목표)

색조라인의 매출 증대 및 국내 색조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기존 기초제품의 높은 인지도와 사용률 + ‘P make-up line 이라는 프리미엄 색조라인 출시
새로운 전술을 통해 기초제품의 확고한 이미지를 넘어서서 소비자에게 색조 전문 브랜드로 인식 시킴.
선정 배경 & goal(목표)
Step 1
Step 3
Step 2

환경分析
- 내부分析
Amore Pacific
최고와 최초를 추구하는 뛰어난 R&D능력
탁월한 marketing 경영 능력
...


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술

1. 파급efficacy
목 차
1. Final Goals 2. Marketing Strategy
3. STP 4. 4P Mix
서 론
1. 자사 分析 2. 경쟁사 分析
3. 시장 分析 4. 소비자 分析
5. SWOT 分析
환경 分析
결 론
전 략
1. 선정 배경 및 goal(목표)

색조라인의 매출 증대 및 국내 색조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기존 기초제품의 높은 인지도와 사용률 + ‘P make-up line’ 이라는 프리미엄 색조라인 출시
새로운 전술을 통해 기초제품의 확고한 이미지를 넘어서서 소비자에게 색조 전문 브랜드로 인식 시킴.
선정 배경 & goal(목표)
Step 1
Step 3
Step 2

환경分析
- 내부分析
Amore Pacific
최고와 최초를 추구하는 뛰어난 R&D능력
탁월한 marketing 경영 능력
세계화 전술 자회사의 철저한 수평적 확대
현지 조사를 통한 적절한 marketing 실시

제품-세분화된 시장을 선호하는 감각적인
브랜드 발전
marketing -브랜드 characteristic(특성)에 맞는 marketing 능력
유통-CRM을 통한 SCM 구축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
프랑스 : 화장품과 향수의 국제적 경쟁력
아시아 : china(중국) 을 아시아 전술적 시점으로 현지화 성공
장기적 안정적 성장
견고한 현금 유동성 확보를 통한 수익성 성장
글로벌 기업으로 확대
Global Brand Company
Customer Oriented Company
Digital Bream Company
국 내
Global
+
출처 : ‘2005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한국능률협회

환경分析
- 자사 分析
다국적 기업을 제치고 1위 자리로 매김.
아모레퍼시픽 환경分析
Prestige
Mass
AMORE
PACIFIC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타겟등 고…(생략(省略))

설명



라네즈-대학생이,열망하는,메이크업,제품을,만드는,전략,생활전문,레포트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戰略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 ,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생활전문레포트 ,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

라네즈-대학생이%20열망하는%20메이크업%20제품을%20만드는%20전략_ppt_01.gif 라네즈-대학생이%20열망하는%20메이크업%20제품을%20만드는%20전략_ppt_02.gif 라네즈-대학생이%20열망하는%20메이크업%20제품을%20만드는%20전략_ppt_03.gif 라네즈-대학생이%20열망하는%20메이크업%20제품을%20만드는%20전략_ppt_04.gif 라네즈-대학생이%20열망하는%20메이크업%20제품을%20만드는%20전략_ppt_05.gif 라네즈-대학생이%20열망하는%20메이크업%20제품을%20만드는%20전략_ppt_06.gif

Download :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ppt( 30 )




레포트/생활전문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戰略




순서


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