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과 진에어 기업analysis및 진에어 7P,STP.3C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4 18:38
본문
Download :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 기업분석및 진에어 7P,STP.3C 분석.hwp
진에어,JINAIR,마케팅전략분석과,진에어,기업분석및,진에어,7P,STP,3C,분석,경영경제,레포트
진에어
서비스marketing 戰略分析(분석)
`목 차`
1. Jin Air 진에어 기업introduce
1) 진에어 회사introduce
2) 조직도
3) 진에어 기업실태
2. 진에어 기업 Vision & Mission
3. 진에어 3c分析(분석)
1)Competitor (제주航空(항공) )
2)Customer
3)Company
4. 진에어 목표(goal)설정
5. 진에어 STP分析(분석)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슬로건
-Logo
-Positioning Map
6. 진에어 marketing 믹스 7P戰略
1)Product
2)Process
3)People
4)Physical Evidence
5)Price
6)Promotion
7)Place
1. Jin Air 진에어 기업introduce 1) 진에어 회사introduce
진 에어는 대한민국의 프리미엄 실용 航空(항공) 사로 대한航空(항공) 에서 10...
진에어
서비스marketing 戰略分析(분석)
`목 차`
1. Jin Air 진에어 기업introduce
1) 진에어 회사introduce
2) 조직도
3) 진에어 기업실태
2. 진에어 기업 Vision & Mission
3. 진에어 3c分析(분석)
1)Competitor (제주航空(항공) )
2)Customer
3)Company
4. 진에어 목표(goal)설정
5. 진에어 STP分析(분석)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슬로건
-Logo
-Positioning Map
6. 진에어 marketing 믹스 7P戰略
1)Product
2)Process
3)People
4)Physical Evidence
5)Price
6)Promotion
7)Place
1. Jin Air 진에어 기업introduce 1) 진에어 회사introduce
진 에어는 대한민국의 프리미엄 실용 航空(항공) 사로 대한航空(항공) 에서 100% 출자한 자회사이다. 또한 Global Standard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하며 국내 저가 航空(항공) 사 중에는 최초로 국제 航空(항공) 안전 인증인 IOSA를 획득하였으며, 효율적인 저 원가 구조 확립을 우선으로 하는 航空(항공) 사이다. 또한 국내 저가航空(항공) 사 중 최초로 미국령 괌에 취항하면서 취항 지를 늘리고 있다 그리고 좌석 배정 시스템으로 타 航空(항공) 사와 差別화를 두어서 기존의 질서를 파괴하고, 신선한…(To be continued )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과 진에어 기업analysis및 진에어 7P,STP.3C analysis
순서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 기업분석및 진에어 7P,STP.3C 분석 ,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 기업분석및 진에어 7P,STP.3C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 기업분석및 진에어 7P STP 3C 분석
Download :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 기업분석및 진에어 7P,STP.3C 분석.hwp( 94 )
설명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과 진에어 기업analysis및 진에어 7P,STP.3C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다. 2008년 7월 17일 보잉 737-800을 통한 김포-제주 간 노선의 취항을 처음 했다. 진 에어는 현재 중단거리 위주의 戰略이며, 현재 제주-서울 노선이 가장 수익이 높다. 진 에어는 진실의 의미하는 한자 ‘진(眞)’ 과 청바지의 ‘진(Jean)` 을 의미하고, 이러한 청바지의 뜻을 담고 있는 진에어의 승무원들은 간편한 청바지와 티셔츠를 유니폼으로 입어 타사와의 差別성을 추구하고 있다 진 에어는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중적인 航空(항공) 사, 합리적인 소비자가 선택하는 실용적 航空(항공) 사가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