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블루클럽의 마케팅 strategy분석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블루클럽의 마케팅 strategy분석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2

블루클럽의 마케팅 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6 12:57

본문




Download :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분석.doc











순서


블루클럽

Download :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분석.doc( 13 )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1.gif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2.gif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3.gif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4.gif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5.gif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블루클럽 ,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블루클럽의 마케팅 strategy분석
1.1 Life Style에 대한 시장 세분화
1.2 블루클럽
2. Analysis
2.1 미용시장의 특징과 change(변화)
2.2 블루클럽 설립 당시의 Marketing 환경 및 Life Style
2.3 SWOT analysis(분석)
2.4 4P analysis(분석)
3. Conclusion
3.2 설문조사 자료(data) 및 결과 analysis(분석)
3.3 SWOT와 4P에 따른 STP analysis(분석)
3.4 현재 Life Style에 따른 시장 세분화 戰略의 conclusion 및 대안 제시

(2) Targeting
표적시장
10대에서 30대의 남성 (중고등학생, 대학생, 직장인)
표적시장의 特性
월 1회 이상의 커트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5000~6000원의 지출을 희망
주로 학교나 사무실 주변에 분포
(3) Positioning
* 질 좋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를 강조
* 남성전용이라는 이미지부각을 위해 “블루”라는 색상을 사용함
* 남성의 멋을 상징하는 블루와…(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전체 18,0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