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나서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나서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2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9 07:11

본문




Download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ppt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나서

Download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ppt( 85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1.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2.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3.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4.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5.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6.gif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나서
설명


독후감,죽은,CRM,다시,살리기,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은후

CRM 구축을 위한 첫걸음 CS!!(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고객정보의 축척과 활용(데이터웨어하우스 구축)
방대한 양의 고객정보를 가공하라(데이터마이닝)
고객의 未來가 보인다(스코어링)
기획에서 즉각적인 실행으로(책략운용시스템)
업무효율에 影響(영향)을 주는 요인
업무편의에서 고객편의로의 전환
목 차
CRM 구축을 위한 첫걸음 CS
CS란 : 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CS활동이란 :고객에게 만족을 주기위한 활동(고객서비스 등..)
비용을 안들이고 하기 쉬운 CS…(생략(省略))





다.
전체 18,0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