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2020년 그래픽커뮤니케이션 동계계절시험 核心(핵심)체크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2020년 그래픽커뮤니케이션 동계계절시험 核心(핵심)체크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2

2020년 그래픽커뮤니케이션 동계계절시험 核心(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3 06:57

본문




Download : 2020_동계_컴퓨터3_그래픽커뮤니케이션.pdf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제2강 컴퓨터그래픽스의 역사 제3강 컴퓨터그래픽스 사용환경 제4강 컴퓨터 그래픽스 기본개념 제5강 컬러의 이해 / 그래픽 파일의 종류 제6강 2D 그래픽스의 실제(1) 제7강 2D 그래픽스의 실제(2) 제8강 2D 그래픽스의 실제(3) 제9강 3D 그래픽스 기본 개념 제10강 3D 그래픽스의 제작 및 활용 제11강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제12강 3D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제13강 영화에서의 그래픽 발전 제14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제15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 * 각 강의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제13강 영화에서의 그래픽 발전





- 중략 -
제15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
제7강 2D 그래픽스의 실제(2)
4) 영화/CF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2. 컴퓨터그래픽스의 응용분야


그래픽커뮤니케이션,방통대그래픽커뮤니케이션,방송대그래픽커뮤니케이션,그래픽커뮤니케이션시험,그래픽커뮤니케이션요약,그래픽커뮤니케이션동계계절시험
⑤ 윈도의 Fonts 디렉토리에 저장

② 2차원, 3차원 애니메이션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② 실사가 불가능한 것, 안전, 특수결과 위해 사용


제10강 3D 그래픽스의 제작 및 활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1) 컴퓨터그래픽스 정이

순서
① 폰트 개발, 기업의 심볼마크 등의 로고타이프 개발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제3강 컴퓨터그래픽스 사용환경
① 컴퓨터그래픽의 유용성을 가장 잘 알게 해주며 1980년대부터 스타트, 90년대부터 활발하게 사용

Download : 2020_동계_컴퓨터3_그래픽커뮤니케이션.pdf( 41 )


제6강 2D 그래픽스의 실제(1)

① 애니메이션: 연속된 그림을 순차적으로 제시

① 컴퓨터 이용한 예술 창조

1) 순수미술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2) 만화/셀 애니메이션

① 2차원, 3차원 소프트웨어

3) 서체 디자인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설명


제12강 3D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③ 한글 코드는 조합형, 완성형
제5강 컬러의 이해 / 그래픽 파일의 종류
② 동영상 및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2020년 그래픽커뮤니케이션 동계계절시험 核心(핵심)체크
3) 그래픽용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방송통신 > 동계계절시험
제8강 2D 그래픽스의 실제(3)





제9강 3D 그래픽스 기본 개념

③ 실사와 특수결과 , 애니메이션이 혼합된 고도의 영상 (영화 반지의 제왕, 영화 화산고 등)
* 각 강의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
제11강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29307_001.jpg 29307_002.jpg 29307_003.jpg 29307_004.jpg 29307_005.jpg
② 컴퓨터는 글자 코드만 인식

제4강 컴퓨터 그래픽스 기본개념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② 컴퓨터 아트, 디지털 아트
제2강 컴퓨터그래픽스의 history(역사)

④ 폰트 디렉토리에 폰트 모양 저장해 놓고 이용
제14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다.
전체 18,0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