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블랙의 마케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5 15:06본문
Download : 신라면 블랙의 마케팅 전략.hwp
2. (주)농심에 대하여
농심의 전신은 1965년 세워진 롯데공업(주)이다. 제품에 상대하여 알아보던 중에 신라면 블랙이란 제품은 특이하게 초기 marketing 은 실패를 해 생산중단까지 했었지만 최근에 다시 출시되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제품이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롯데공업은 1965년 서울 영등포구 대방동에 라면 공장을, 1967년에는 부산에 동래 공장을 각각 준공했다.
신라면 블랙의 마케팅 전략 , 신라면 블랙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 블랙 마케팅 전략
신라면 블랙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목 차
서 론
1. 선정동기
2. (주)농심 대한 introduction
3. 라면시장의 동향
4. 라면시장의 특징
본 론
1. 신라면 블랙의 출시배경과 introduction
2. 초기marketing analysis - STP, 4P
3. 실패요인 analysis(출시 중단)
4. 신라면 블랙 재출시 배경
5. 재출시 된 신라면 블랙의 marketing analysis - STP, 4P
6. 현재 SWOT
결 론
1. 신라면 블랙의 향후 나아갈 방향과 시사점
참고사이트
서 론
1. 선정동기
저희 조에서 신라면 블랙을 선정하게 된 동기는 처음에 조별처리해야할문제에 상대하여 교수님께서 說明(설명) 을 하셨을 때 제품이나 기업의 marketing 의 실패 혹은 성공事例에 대한 조사라고 말씀하셨고 실패事例가 조금 더 재밌을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이 제품을 하면 실패와 성공事例 모두 할 수 있어서 흥미가 생겨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1978년 회사 이름을 (주)농심으로 바꿨다. 이 해 롯데공업이 처음으로 만든 상품은 ‘롯데라면’이었다. 왈순마는 베트남 전쟁에 참전한 한국군에 납품되기도 했다. 농심은 19…(skip)
신라면 블랙의 마케팅 책략
Download : 신라면 블랙의 마케팅 전략.hwp( 92 )
설명






신라면 블랙의 마케팅 책략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신라면,블랙,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1976년 부산에 사상공장을 세웠다. 1968년 롯데공업의 세 번째 라면인 왈순마가 출시됐다. 1970년 소고기라면을, 1971년 스낵 새우깡을, 1976년과 1978년에는 스낵 인디안밥과 바나나킥을 잇따라 시중에 선보였다. 이 해 6월 주식을 증권거래소에 상장했다. 롯데그룹 foundation자인 신격호 회장의 동생 신춘호 회장이 라면 제조를 위해 자본금 500만 원으로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에 회사를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