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세상 월간(4월), 주간, 일간 활동계획안, 수업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8 00:55본문
Download : 사진으로 보는 세상 월간(4월), 주간, 일간 활동계획안, 수업지도안.hwp
사진으로 보는 세상 월간(4월), 주간, 일간 활동계획안, 수업지도안
Ⅰ. 서론
(1) 주제 선정 이유
다양한 통신 매체의 발달과 더불어 사진이 우리생활 속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되는 것을 이해하고, `빨리 빨리`를 강조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성향 때문에 지나쳐버리기 쉬운 일상생활에서의 소중한 순간을 영원히 담아 낼 수 있다는 사진의 매력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진다. , 사진으로 보는 세상 월간(4월), 주간, 일간 활동계획안, 수업지도안사범교육레포트 , 사진으로 보는 세상 월간(4월) 주간 일간 활동계획안 수업지도안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이 주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교육적 가치는 다음과 같다.
레포트/사범교육
사진으로 보는 세상 월간(4월), 주간, 일간 활동계획안, 수업지도안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정서발달]
스스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으며, 지신감이 증가된다 5세 유아는 다양한 주제와 소품을 이용하여 역할놀이에 많이 참여한다. 또 5세 유아는 자신의 감정을 행동으로 나타내지 않고 언어를 사용하여 표현된다
[언어발달]
완전한 문장을…(To be continued )
,%20%EC%A3%BC%EA%B0%84,%20%EC%9D%BC%EA%B0%84%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_hwp_01.gif)
,%20%EC%A3%BC%EA%B0%84,%20%EC%9D%BC%EA%B0%84%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_hwp_02.gif)
,%20%EC%A3%BC%EA%B0%84,%20%EC%9D%BC%EA%B0%84%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_hwp_03.gif)
,%20%EC%A3%BC%EA%B0%84,%20%EC%9D%BC%EA%B0%84%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_hwp_04.gif)
,%20%EC%A3%BC%EA%B0%84,%20%EC%9D%BC%EA%B0%84%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_hwp_05.gif)
,%20%EC%A3%BC%EA%B0%84,%20%EC%9D%BC%EA%B0%84%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_hwp_06.gif)
사진으로,보는,세상,월간(4월),주간,일간,활동계획안,수업지도안,사범교육,레포트
설명
Download : 사진으로 보는 세상 월간(4월), 주간, 일간 활동계획안, 수업지도안.hwp( 90 )
순서
사진으로 보는 세상 월간(4월), 주간, 일간 활동계획안, 수업지도안
다. 신체적 균형의 유지가 가능하며, 대근육의 발달에 의하여 뛰기, 달리기, 균형 유지하기 등이 가능하며, 두발 자전거를 탈 수 있다 신체의 협응 능력과 소근육의 발달이 좀 더 정교하게 이루어진다.
첫째, 사진을 통해서 표현하는 능력과 창의성을 기를 수 있다 둘째, 사진을 찍는 데 사용되는 도구의 구조를 觀察해 봄으로써 지적호기심과 탐구력을 기를 수 있다 둘째, 올바른 도구의 작동법을 배울 수 있다 셋째, 사진촬영을 직접 해봄으로써 주변 세계의 미적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다 넷째, 다양한 사진을 접해보면서 감상하는 태도를 기를 수 있다
(2) 해당연령 발달적 property(특성)(만5세)
[신체발달]
신체적 비율이 유아 전기보다 성인의 신체 비율에 더욱 가까워진다.
[사회적발달]
다른 유아와 상호작용하는 기술이 발달되고 협동하기, 돕기, 협상하기 등의 사회적 기술과 규칙을 배울 수 있으며, 상대방의 생각과 견해를 알게 된다 또래에게 인정받는 것에 민감하며, 흔히 또래는 유아의 행동을 통제하기도 한다.
[인지발달]
주변의 사물이나 사람과의 상확용에 대해 인식하고, 사물을 그 속성과 기능의 유사점 및 차이점에 따라 분류할 수 있다 5세경에는 논리적인 사고 능력에 기초한 보존의 concept(개념)과 시간과 공간에 관한 concept(개념) 및 인과관계를 알기 처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