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Eleven Jap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7 09:19본문
Download : Seven-Eleven Japan.hwp
더욱 주목할 점은 일년에 열에서 스무개의 점포만이 폐점하였을 정도록 성공하였다. 미국 시장에서 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회사소개
설명
1. 회사소개 미국의 사우스랜드사는 세계 최초로 새로운 개념의 체인점을 1920년대에 창설하였는데 그것이 세븐 일레븐이다. 50년이 지난 1970년대 초반에 미국에서의 편의점 성공을 보고, 일본에서의 성공을 예견한 스즈키와 시미즈라는 두 사람에 의해 세븐 일레븐 저팬이 설립되었다.
본사와 가맹점은 서록 독립된 사업주로서 프랜차이즈 체인의 형태를 취하고 있다 본사는 세븐 일레븐의 경영비결인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가맹점에 제공하고, 가맹점은 여기에 관련되어 가맹료, 보증금, 로열티를 지불하는 관계를 맺고 있다 세븐 일레븐은 한 해에 平均(평균) 1,500에서 2,000여 가지의 상품을 새로이 편입하는데 이들 중 80%의 상룸은 고객의 反應(반응)에 따라 교체된다 이것은 손님의 70%가 10-20대…(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미국의 사우스랜드사는 세계 최초로 새로운 concept(개념)의 체인점을 1920년대에 창설하였는데 그것이 세븐 일레븐이다.
세븐 일레븐은 초기에는 ‘요크세븐’이라는 회사명이었는데 78년에 세븐 일레븐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Seven-Eleven Japan
Download : Seven-Eleven Japan.hwp( 15 )
1. 회사introduce
미국의 사우스랜드사는 세계 최초로 새로운 개념(槪念)의 체인점을 1920년대에 창설하였는데 그것이 세븐 일레븐이다. 미국 시장에서 세... , Seven-Eleven Japan경영경제레포트 ,
다. 미국 시장에서 세븐 일레븐의 성장은 괄목한 만하였다. 세븐 일레븐은 1996년에 한 점포당 취급품목수가 3천여 종이고, 약 4천여 점포를 가질 정도록 성장하여서 일본에서 가장 큰 편의점 체인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