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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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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2 1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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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스러움과 고성능을 내세우며 스포츠전반의 것을 다루는 이 브랜드는 마이클조던의 모든 이미지로써 대변되었다. 타이거 우즈가 스워시 심볼의 나이키 모자를 쓰고 필드에 나오기 전엔 골프시장에서의 나이키의 인지도는 거의 없는 수준이었다. 스포츠마케팅 ,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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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마 케 팅 의 개 념
● 마 케 팅 의 사 전 적 의 미
● 미 국 마 케 팅 학 회 의 정 의
Ⅱ.스 포 츠 마 케 팅 의 개 념
● 스 포 츠 마 케 팅 의 정 의
● 스 포 츠 마 케 팅 의 효 과
Ⅲ.스 포 츠 마 케 팅 의 성 공 사 례
● 나 이 키 의 스 타 마 케 팅
● 초 대 형 마 케 팅 경 연 장 , 월 드 컵
● 박 세 리
● 박 찬 호
● 이 승 엽



1996년, 나이키는 불과 5년 전의 2배 이상의 매출인 65억 달러를 기록하였고, 1997년 10월, 나이키의 서브브랜드인 ‘조던브랜드’가 런칭되었다. 그러나 여전히 조던브랜드는 농구가 가지고 있는 궁극적인 기능과 스타일을 대표할 뿐더러, 농구이상의 가치와 스타일로 확장되고 있다
마이클 조던 이후, 나이키의 스타marketing 은 또 한번의 거대한 성공을 만들어냈다. 그러나 현재 나이키는 골프시장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놀랄만한 큰 성장력을 보이고 있다 1999년 고급라인의 독립된 하나의 브랜드로 런칭된 나이키골프는 타이거우즈와의 파…(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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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마케팅에 관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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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마케팅에 관한 자료입니다. 현재 조던은 NBA를 떠났다. 나이키가 선택한 사람은 바로 골프천재 타이거 우즈(Tiger Woods)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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