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事例]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0 11:29본문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나도 삼성맨
사랑의 꽃씨
인쇄광고 안(案)
런칭 안(案) # 6
소비자 호감도 조사결과
기타매체
유효 도달률 접근방법(R3 )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93 )
environmentanalysis – 기업 측면에서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9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런칭 안(案) # 3
Case Study - SK
problem(문제점)과 기회요인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런칭 안(案) # 7
SCHEDULE
기타매체
environment요인 - 시장측면
광고analysis
environment요인 - 기업측면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4
품질/기술측면 이미지
그룹 내부의 문제!
경쟁사 매체집행 analysis
삼성의 VISION 2000
62년 고객 사랑
environment요인 - 기업측면
Media Plan
런칭 안(案) # 5
캠페인 테마의 키워드
감사 합니다
배너광고 안(案)
Campaign Theme
매체별 INDEX
소비자 조사 요약
CREATIVE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5
사업계획서 삼성 그룹 삼성 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목 차 개요 우리는 현재 어디에
Case Study - SK
기업측면 environment요인 요약
런칭 안(案) # 10
런칭 안(案) # 1
소비자의 눈으로
현재 삼성의 기업 메시지
시장측면 environment요인 요약
조사결과 요약
Media Plan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삼성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2
기업성장단계에 따른 Messageanalysis
이제 부모님께 사랑을
매체 선정 기준
텔레비전 매체 적정 예산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8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3
컨 셉
사회성 측면 이미지





문제해결의 연결고리를 찾아라
MEDIA MIX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事例]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요 약
environment요인 - 시장측면
기타매체 집행
순서
environmentanalysis – 시장 측면에서
포지셔닝
경쟁자 대비 접근방법
설명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
런칭 안(案) # 4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7
비보조 상기 테스트(전화 서베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커뮤니케이션 처리해야할문제
기업 메시지와 이미지(F.G.I)
언제 집행할 것인가?
주매체 적정 예산 산출
런칭 안(案) # 2
런칭 안(案) # 8
기업 규모측면 이미지
매체별 소요되는 비용은?
environmentanalysis – 소비자 측면에서
어떻게 그곳에 갈 것인가?
environment요인 - 기업측면
커뮤니케이션 일정표
타겟의 설정
전술 정의 도
런칭 안(案) # 9
고객과의 약속
PR/EVENT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6
environment요인 - 시장측면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0
크리에이티브 안(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