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과 자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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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론-영화 속의 죽음
영화 제작사는 대중의 흥미를 계속 끌기 위하여, 충격과 놀라움을 곁들여 열중할 수 있는 사건을 계속 만들어 내든지, 굉장한 특수 efficacy로 액션 장면을 많이 보여주든지, 아니면 죽는 장면을 늘리는 등의 방법으로 끊임없이 기록을 갱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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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0년대 후반 1970년대 초 영화 속 죽음
이탈리아 판 서부영화.
개인주의의 상징이 되어버린 카우보이가 악당을 처형하는 책임을 떠맡음.
이러한 장면은 매우 생생하고 선혈이 낭자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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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0년대 영화 속 죽음
1970년대 영화주제는 자연의 인간공격과 죽음.
쥐나 개구리, 벌, 상어, 운석, 지진, 해일 등의 공격을 받음. 키를은 사람들이 인위적 죽음에 둔감해졌기 때문이라고 주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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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년대 영화 속 죽음
국제적 테러리즘과 군국주의.
영화는 죽음을 인간의 통제하에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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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과 자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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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본론
a. 영화 속의 죽음
b. 텔레비전 속의 죽음
c. 응급실의 기적
d. 자살, 미디어, 그리고 ‘전염efficacy’
e. 자살의 재구성
f. 왜 자살하는가?
C. conclusion 및 생각해 볼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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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죽음은 인간의 생활과 文化, 종교 전반에서 중요한 측면이다. 우리는 자신의 죽음, 사랑하는 사람들의 죽음, 죽음의 유형, 그리고 사후 세계를 걱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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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0~40년대 영화 속 죽음
1930~40년대 서부영화는 선악을 구분 짓는 도구로 죽음을 사용했다.
영화의 영웅들은 무고한
사람의 죽음을 복수하느라
더 많은 사람들을 죽였다.
흑백영화였으며 피가 그리
많이 사용되지 않았다. 이러한 죽음에 대한 태도 연구는 인간 행동에 대한 理論(이론)적이면서 또한 실제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