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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성공 기업성공사례] CJ 시리얼 제품의 다이어트 식품 마케팅 성공 전략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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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6 2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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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성공 기업성공사례] CJ 시리얼 제품의 다이어트 식품 마케팅 성공 전략 analysis(분석)
[마케팅성공%20%20기업성공사례]%20CJ%20시리얼%20제품의%20다이어트%20식품%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20_pptx_01.gif [마케팅성공%20%20기업성공사례]%20CJ%20시리얼%20제품의%20다이어트%20식품%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20_pptx_02.gif [마케팅성공%20%20기업성공사례]%20CJ%20시리얼%20제품의%20다이어트%20식품%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20_pptx_03.gif [마케팅성공%20%20기업성공사례]%20CJ%20시리얼%20제품의%20다이어트%20식품%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20_pptx_04.gif [마케팅성공%20%20기업성공사례]%20CJ%20시리얼%20제품의%20다이어트%20식품%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20_pptx_05.gif [마케팅성공%20%20기업성공사례]%20CJ%20시리얼%20제품의%20다이어트%20식품%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20_pptx_06.gif

[마케팅성공 기업성공사례] CJ 시리얼 제품의 다이어트 식품 마케팅 성공 전략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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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다이어트 식품 marketing
CJ 시리얼 제품
_SLIDE_2_
트렌드 키워드
SWOT 분석
marketing 책략
새로운 제품 런칭
_SLIDE_3_
트렌드 키워드
여기여기 붙어라
그룹화, 집단화를 통한
공감대 형성 및 저가로 상품구입

(제품종류: 쿠팡, 티몬, 그루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 몰링, 복합 쇼핑몰, PB상품 )

레벨업
제품의 계열화를 통한 브랜드화,
통일성, 동질감, 제품효용의 극대화

(제품종류: 갤럭시 시리즈, 아이폰 시리즈, 화장품 동일한 라인, Bag,구두,지갑의 이어지는 디자인, 베네통 필통, 아인 지우개)

LTE WARP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편리성 추구

(제품종류: 1회용 상품, take out 제품들 - 도시락 등, 1일 포장식품)

오 나의 주인님
개인의 취향과 만족을 위해 세부적으로 개인에 맞춰 특화된 제품군

(제품종류: 1인 관리서비스-몸매관리, 피부관리 , 소포장제품, 성...

_SLIDE_1_
다이어트 식품 marketing
CJ 시리얼 제품
_SLIDE_2_
트렌드 키워드
SWOT 분석
marketing 책략
새로운 제품 런칭
_SLIDE_3_
트렌드 키워드
여기여기 붙어라
그룹화, 집단화를 통한
공감대 형성 및 저가로 상품구입

(제품종류: 쿠팡, 티몬, 그루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 몰링, 복합 쇼핑몰, PB상품 )

레벨업
제품의 계열화를 통한 브랜드화,
통일성, 동질감, 제품효용의 극대화

(제품종류: 갤럭시 시리즈, 아이폰 시리즈, 화장품 동일한 라인, Bag,구두,지갑의 이어지는 디자인, 베네통 필통, 아인 지우개)

LTE WARP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편리성 추구

(제품종류: 1회용 상품, take out 제품들 - 도시락 등, 1일 포장식품)

오 나의 주인님
개인의 취향과 만족을 위해 세부적으로 개인에 맞춰 특화된 제품군

(제품종류: 1인 관리서비스-몸매관리, 피부관리 , 소포장제품, 성형, 리폼제품, 직접 디자인한 제품

호기심천국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경쟁을 통한 자아실현

(제품종류:오디션program-K팝스타, 슈스케, 내마오, 청춘 marketing - 청춘에 관련된 CF, 영화, 도서 , 안철수싸이, 한류, 하얀 국물라면)

심리테크닉
소비자들의 심리에 맞춘 제품

(제품종류: 스토리 텔링 상품- 화장품 후, 1+1상품, 복권, 복고열풍 - 영화 써니, 리메이크 앨범, 복고풍 패션, 소형화 - 1인 밥솥, 미니 세탁기, 카카오톡 게임- 애니팡, 캔디팡, 드래콘 플라이트 )

똑똑이
1+1형태의 소비

(제품종류: 하이브리드 제품 -치마레깅스, 발열내의, 냉장고바지 , DIY제품 - 가구, MIX제품 , 친environment(환경) 제품 - 에코라벨, 채소, 가구 , 웰빙 -블루베리막걸리, 저칼로리식품, 휴대폰케이스 - 지갑형태로 지갑으로도 케이스로도 쓰이는 휴대폰케이스

_SLIDE_4_
트렌드 키워드 1
트렌드 키워드

그룹화, 집단화를 통한 …(省略)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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